피부관리

앞트임,뒤트임 쌍꺼풀 수술의 진화!!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7. 17. 06:01


요즘 앞트임,뒤트임등의 쌍꺼풀 수술은 물런이며 각종 눈을 크게 하는 수술등 엄청나게 발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학생들의 경우에도 방학을 이용해서 부모님과 함께 쌍꺼풀 수술을 하는것은 기본으로 여겨질 정도로 많이 자연스러워진 현상이 된 것 같습니다.

외모가 경쟁력이 된 사회에서 어찌보면 당연한 현상으로 자리잡게 된것으로 여겨지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지만 의학의 발전과 사고의 변화등으로 인해 구시대적 사고만으로는 살아갈 수 없는 세상이 된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크고 아름다운 눈을 원하고 있으며 사실 얼굴부위에서 눈이 차지하는 비중은 상당하며 얼굴외모의 개선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부위가 눈이라고 여겨 지기도 합니다.

 



눈수술의 종류


한국여성들의 원래의 눈모양은 쌍꺼풀이 없고 눈이 작은 것이 특징이지만 쌍커풀 수술이나 예쁜 눈매를 만드는 눈성형 수술이 보편화 되면서 여성들의 눈매가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앞트임

앞트임수술의 경우 눈의 앞쪽을 터주는 수술인데 눈을 가리고 있는 몽고주름을 없애고 눈의 가로길이가 길어지며 눈이 커져보이는 효과가 있는 눈의 앞쪽을 터주는 수술 입니다.

앞트임을 해주게 되면 눈과 눈사이가 가까워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성형수술의 발달로 인해 흉터가 남거나 붉은 점막이 노출되는 부작용이 많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뒤트임


뒤트임 수술의 경우 뒤쪽 눈초리를 터줌으로써 눈의 크기를 커져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수술후 아물면서 다시 눈초리가 붙을 수 있는 단점이 있었지만 개선되면서 이와 같은 부작용이 거의 개선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밑트임

밑트임 수술의 경우 눈을 뜰때는 위쪽 눈꺼풀과 함께 아래쪽 눈꺼풀도 함께 떠지게 됩니다.

이때 밑트임수술을 실시했을 경우 아래쪽 눈꺼풀을 당기는 근육이 강화되면서 눈이 아래쪽으로 3mm정도 크게 떠지게 되는 효과가 있어 가려져 있던 눈동자가 더 크게 보이는 효과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눈이 커져 보이는 효과가 생기게 되면서 눈모양을 더욱 아름답게 변화시킬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