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여름휴가 피부트러블없애기-미백 천연팩,감자팩,오이팩,다시마팩!!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8. 5. 06:03


여름휴가의 최대절정인 현재 많은 분들이 바다,계곡,수영장에서 시원한 한때를 보내고 계신데 여름휴가를 즐기고 난 이후에는 정말 강력한 자외선의 영향으로 인해서 피부관리가 엉망이 되기 쉽고 피부트러블없애기가 중요한 부분으로 생각되어집니다.

여름휴가 피부트러블없애기로 미백 천연팩으로는 쉽게 구할 수 있고 피부트러블에 효과도 매우 뛰어난 감자팩,오이팩,다시마팩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년에 한번 있는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내는 것도 중요하며 강렬한 태양과 신나는 물놀이로 즐겁게 지내다 보면 정작피부는 엉망이 되고 피부는 벌겋게 달아오르고 주름의 발생과 함께 거무튀튀한 피부색을 띄게 됩니다.

피부트러블이 심하면 결국 건강한 피부각질을 벗겨지는 과정을 겪어야 할 경우도 많은데 이때 미백효과와 수분공급효과가 뛰어나면서 집에서 쉽게 만들수 있는 미백 천연팩인 감자팩,오이팩,다시마팩등을 이용하게 된다면 그효과가 매우 뛰어날 수 있습니다.

즐겁게 여름휴가를 보내고 난 이후에 거의 피부상태는 강력한 자외선의 영향과 햇빛에 그을리고 무더위에 지치게 되면서 수분이 부족하고 거무티티한 피부에 기미,주근깨의 발생이 심해져서 피부상태가 매우 좋지 않은게 일반적인데 이때 피부트러블에 대한 관리는 매우 중요하며 미백 천연팩을 사용하게 된다면 그 효과가 매우 뛰어날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 피부트러블 없애기


여름휴가를 자외선의 영향이 매우큰 해변이나 계곡에서 보내고 난이후 라면 피부상태는 거무티티하게 그을리고 각질도 벗겨지게 되면서 거의 최악의 상태라 할 수 있는데 이때 미백 천연팩이라 할 수 있는 감자팩이나 오이팩및 다시마팩등을 실시하게 된다면 상당한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자외선이 우리피부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하며 특히 UVA는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선탠시 피부색을 검게 하고 주름을 발생시키고 피부노화를 촉진시키고 멜라민 증가시키며 비오는날에도 우리주위에 항상 존재합니다.

UVB의경우 피부 겉부분만 작용하며 각질층이 더욱 두꺼워지게 만들며 기미의 주원인이 되며 피부가 검은 사람은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자외선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경 까지가 가장 강하고 특히 바닷가나 계곡등 물속에서 빛의 굴곡이나 반사등으로 인해서 평소보다 더많은 자외선의 영향을 받게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부분 여름휴가 자외선의 영향으로 피부는 열기가 가득하고 심하면 각질이 벗겨지거나 검게 그을리고 물집까지 잡히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며 이때 여름휴가후에 피부트러블 없애기 피부관리를 해주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미백 천연팩 감자팩


여름휴가 자외선의 영향을 많이 받은 피부에 효과가 매우 좋은 미백 천연팩으로는 감자팩이 특히 좋은데 여름철 수분이 부족하고 기미,주근깨 예방과 함께 여름휴가 자외선에 대한 영향 진정시키기 위한 천연팩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백 천연팩으로 감자팩이 인기가 매우 높은 이유로는 여름철 햇빛화상에 의한 피부진정과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이유라 할 수 있으며 검게 타고 그을린 피부는 거무티티한 피부색이 상당히 오래가면서 보기 좋지 않게 되는데 이때 감자팩에 포함된 비타민C가 피부미백 에도 좋은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감자에는 알카리 성분과 비타민C및 칼륨과 판토텐산과 칼슘등의 영양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피부에 수분의 공급과 피부저항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뛰어나서 피부트러블에 매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미백천연팩인 감자팩은 여름휴가때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역할이 매우 뛰어난 부분이 있습니다.

감자싹은 독성분이 존재하고 있으므로 피부에 나쁜 영향을 줌으로써 미백천연팩을 실시할 경우 감자싹을 제거하고 갈아주고 감자와 함께 꿀2스푼 밀가루 2스푼을 추가로 넣어 섞어 줍니다.

깨끗이 세안후 스팀타올한 얼굴에 잘 만들어진 천연감자팩을 피부에 발라준다면 미백 천연팩의 효과와 함께 검게 타서 나빠진 피부진정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마팩,오이팩


여름휴가를 즐기면서 자외선의 영향을 받고 햇빛에 그을린 피부에는 다시마팩과 오이팩의 효과가 뛰어납니다.

먼저 다시마팩의 경우에도 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데 상당한 효과가 있으며 다시마에 포함된 알긴산은 다시마를 끈적거리고 미끈거리게 하며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좋습니다.

다시마에 포함된 비타민C와 E는 피부를 윤기 있고 탄력 있게 하며 기미,주근깨등의 잡티개선과 피부 조기노화를 예방함으로써 여름휴가를 즐긴 이후 피부관리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다시마팩은 햇빛에 그을린 피부의 열을 식혀주는 역할과 함께 피부보습과 피부미백에도 좋은 효과가 있으며 천연팩하는 방법도 그리 어려운것이 아니라 간단합니다.

물에 충분히 불린 다시마를 믹서에 갈아서 끈적해진 다시마팩을 얼굴에 가제를 얹어주고 바른후 20분쯤 후 씻어내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게 됩니다.

여름에 구하기 쉽고 저렴한 오이는 수분함량이 매우 풍부하고 비타민c가 풍부하여 미백효과와 함께 영양을 보충하여 주는데  슬라이스한 오이를 얼굴에 붙여주어도 간단하면서 효과도 좋고 여유가 된다면 깨끗한 오이를 갈아서 팩으로 사용하는 것이 미백관리와 피부관리에 훨씬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먼저 오이에 껍질을 벗겨주고 강판에 갈아주며 갈아진 오이의 즙과 밀가루와 꿀을 조금 첨가한 후 바르기 좋게 걸죽한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깨끗이 세안한 얼굴에 거즈를 올리고 천연팩인 오이팩을 발라주고 20분 정도후에 물세안 해주면 수분과 영양의 충분한 공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피부트러블없애기와 같은 피부관리의 경우 어렵게 생각하기 보다는 자신의 피부스타일과 특징등을 파악하고 자연스럽게 습관적으로 피부관리를 실시하게 된다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게 되면서 외모관리에 상당한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