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얼굴미백을 위한 하얀피부만들기!!다시마팩효능,다시마팩 만드는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7. 18. 06:03


여름이 깊어가면서 많은 분들이 얼굴미백을 위한 하얀피부만들기로 고민을 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 얼굴미백을 위한 하얀피부만들기에는 사실 천연팩인 다시마팩효능이 매우 좋은걸로 알려져 있어 다시마팩 만드는법을 알아두면 피부관리에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마에 포함된 비타민c,e는 피부노화를 막아주고 피부에 좋은 영향을 주는 피부미네랄이라 불리는 아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으어서 여드름과 뾰루지와 같은 피부트러블을 없애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시마팩효능과 다시마팩만들기를 통해서 여름철 피부에 땀과 피지가 엉켜붙으면서 결국 피부트러블을 일으키게 되는데 이런 피지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해주게 되면서 다시마팩효능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다시마팩은 여름철 땀이나 피지및 자외선등에 의해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지주고 얼굴미백에 좋은 효과를 주며 하얀피부만들기를 위해서 그리고 거친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기미와 주근깨 등의 잡티에도 좋은 효과를 주게 됩니다.




여름철 얼굴미백을 위한 다시마팩효능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다시마에는 일종의 식이섬유인 알긴산이 매우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변비를 개선하고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대장암 예방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고 혈압을 내려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다시마의 고유한 기능은 수분 흡수율이 매우 좋고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열량이 매우 낮은 특징이 있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당하며 당의 소화흡수 속도가 느려 당뇨병 환자에게도 탁월한 다시마 입니다. 

여름철 특히 많이 신경이 쓰이는 얼굴미맥을 위한 다시마의 기능에는 단백질과 비타민C및 비타민E와 요오드, 철분, 칼슘, 유황, 아연 등 피부관리에 상당한 도움과 함께 피부미백에도 탁월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다시마의 유익한 성분은 결국 피부재생과 핍세포 생성을 돕는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외부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는데 이용하기 매우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얀피부만들기 다시마팩 만드는법


다시마에 포함된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A및 비타민C와 비타민E등의 풍부한 영양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 영양소는 피부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같은 중요한 세포의 생성을 도와주게 됩니다.

다시마팩은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탄력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이며 수분의 공급을 원할하게 하고 혈액의 순환을 도와주어 하얀피부만들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시마에 포함된 알긴산을 피부에 발라주게 된다면 피부에 보습효과와 피지의 조절및 각질제거효과,조혈작용등으로 인해서 피부가 깨끗해지고 기미와 잡티도 개선되게 됩니다.

다시마팩 만드는 법은 다시마, 우유, 계란 노른자, 밀가루, 거즈 등 팩 재료를 준비하고 다시마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 다음 물에 담가 소금기를 제거해 줍니다.

깨끗이 손질한 다시마와 우유를 믹서에 넣고 함께 갈아주고 이후에 계란노른자를 넣고 다시 잘 섞어주며 묽은 다시마에 점도를 조절하고 피부미백 기능을 해주는 밀가루를 첨가하면서 얼굴에 발라주기 좋을 정도의 점도를 조절해 줍니다.

깨끗이 세안한 얼굴에 거즈를 펴고 다시마 팩을 얹어주고 이후 약 20분 정도 경과후에 다시마 팩을 제거하고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해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