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피부미인 빛으로 샤워를 한다!!!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3. 5. 11:47

피부미인들은 물만으로 샤워를 하는것이 아니었습니다.

'발광다이오드' 즉 'led'
 TV리모콘에서부터 컴퓨터의 파워표시등 교통신호등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고있는 소형빛 입니다.

몇몇 연구기관의 발표에 의하면 led에서 나오는 고밀도 가시광선이 신체구조의 탄력성을 높여주는 단백질인 엘라스틴의
구조를 변화시켜 피부를 젊게하고 피부주름을 개선해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역활을 해준다고 합니다.

샤워는 물로만 하는게 아닙니다.
led조명의 피부개선효과로 착안된 라이팅 샤워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led조명은 욕실한편에 두고 샤워후 얼굴과 온몸에 라이팅 샤워를 하면 비타민흡수와 콜라겐이 생성되어 피부가 젊어지고
주름이 개선되어지는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국내조명의 30%를 2015년까지 led조명으로 교체한다면 매년 약160kwh의 전력절감과 약680만톤의 이산화탄소 저감효과가 기대된다고 합니다.

이처럼 LED가 각광 받고 있는 것은 기존 광원에 비해 에너지 절감 효율이 최고 90%에 달하고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반영구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백열전구나 형광등의 조명에 비해 LED의 수많은 장점으로 관련 제품들의 개발과 수요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특전기효율성이 상당히 높은 편이라 우리나라를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는 이미 정부차원에서 장려 및 지원을 하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피부와 경제,환경 모두를 생각한다면 led조명을 생활화 하는것도 좋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