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아이크림 상식4가지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1. 29. 12:16

눈가주름 아이크림으로 예방합시다

주름은 피부 밑 조직의 탄력이 줄어 생기는 잔줄을 말합니다.주름은 표정을 짓지 않을 때에도 미세하거나 굵게 자국이 남아있습니다.

이러한 주름은 아이크림을 사용하거나 보톡스 주사, 레이저 치료, 고주파 치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혼자 할수있는 주름치료및 예방법은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백옥생 아이크림 100% 무료증정 행사 참여하기 >

아이크림 사용시 알아야할 상식4가지

아이크림 바르는시기
우리몸의 노화가 시작되는 것은 20세 이후부터입니다. 눈가는 수분이 적고 피부가 얇기 때문에 노화가 제일먼저 시작되는곳이기때문에 아이크림은 20세정도 부터 꼭발라줘야 합니다.30대이후가 되어야 바르는 걸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그땐이미 눈가의 노화가 상당히 진행되고난 이후입니다.
눈가주름이 아주 많지 않으신 20대시라면 가볍게 바를수있는 세럼 타입의 아이크림이 좋습니다.20대여도 눈가 잔주름이 많이 생기신 상태라면 전문 아이크림을 사용하셔야 더이상의 주름을 방지할수있습니다

아이크림을 바르는순서
스킨- 아이크림-에센스-로션-크림 순서 입니다.이러한 순서의 이유는 화장품 입자의 크기때문입니다.
입자가 큰 것을 먼저 바르게 되면 뒤에 흡수될 입자가 작은 화장품의 흡수를 방해하기때문에 입자가 작은순서대로 바르는것입니다.
한 단계 바르고 나서 흡수되는 시간까지 기다렸다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됩니다.1~2분정도 시간이 지나면 얼굴이 좀 차분해집니다.화장품을 처음 발랐을때 겉돌던 유 수분이 흡수되면서 번들거리는 증상이 없어집니다.이런식으로 전단계의 흡수가끝나면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됩니다

아이크림 성분
어떤제품을 막론하고 중요한것은 수분과 유분(oil)입니다.주름의 가장큰원인은 수분부족,다음이 유분부족 입니다.따라서 아이크림은 수분과 유분을 적절히 공급 해 줍니다.건성피부라면 수분이 많은제품을 지성피부도 적당한 아이크림을 발라주어야 합니다.

아이크림 바르는부위
아이크림은 눈 아래 부분을 펴주는 제품인데, 변질되지 안되도록 퍼낼 때 스틱을 이용하고 눈 아래 부분에만 발라주시면 됩니다.바르고 난후 피부에 흡수될때 까지 톡톡 두드려줍니다. 아이크림을 눈 아래 부분외에 다른 부위에 사용하여도 상관은 없지만 기능성 화장품일수록 양은 작고 가격이 비싸기때문에 굳이 다른부위에 사용은 권장하지 않는것입니다.

백옥생 아이크림 무료 증정 행사 참여하기 - <링크>

아이크림으로 눈가 주름 미리미리 예방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