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주요 보장내용및 운전자보험추천과 운전자보험 순위비교 가입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12. 9. 06:01

운전자라면 사실 운전자보험 상해보험의 가입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운전자들은 운전자보험추천과 함께 운전자보험 순위비교를 통한 가입방법을 선호하게 됩니다.

운전자보험추천이 많은 이유로 교통사고처리특례법이 2009년 2월 헌법재판소에서 위헌으로 결정되면서 교통사고 피해자와 합의가 안될 경우 중상해사고에 대해서 형사처벌을 받게 되면서 운전자보험 상해보험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기도 했습니다.
 
만약 교통사고를 일으킨 운전자가 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된 경우 운정중 업무상 과실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해 피해자가 중상해의 피해를 입어도 음주운전이나 무면허및 과속등의 중요 과실인 11대 중과실 사고에 해당하지 않는 한 검사는 기소할 수 없으며 이는 곧 형사처벌 대상에서 제외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운전자보험 순위비교를 통한 운전자보험추천이 인기가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운전자보험이 운전자에게 혜택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운전자보험 추천이 많은 이유는 부득이하게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을 경우 형사적 행정적 책임을 보장해주는 보험상품이 운전자보험 이므로 치료비 보장은 물론이며 교통사고시 피해자가 아닌 운전중 가해자가 되었을때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방어비용, 면허정지위로금 등 교통사고 처리 부대비용까지 보장해 주는 것이 운전자보험 상품입니다.
 
교통사고는 사실 언제 누구에게 일어날지 모르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는데 나와 함께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운전자보험은 형사적처벌을 받거나 경제적 손실을 최소로 해주는 보험이므로 운전자보험은 운전자라면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운전자보험 순위비교를 통한 가입 방법


운전자보험을 포함하여 대다수 보험의 경우에도 보험사별 보험상품별 보험료나 보장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보험료가 저렴하다면 그만큼 보장 범위가 줄어들게 되는 것이 일반적이라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 부분 역시 보험비교사이트의 전문가 분석과 함께 견적을 받아보고 이후 어느정도 자신의 상황에 맞추어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보험사별 운전자보험의 장점과 단점이 존재하는 것은 당연하며 인터넷을 통한 가입과 운전자보험 순위비교를 통한 운전자보험 비교를 통해 운전자보험추천과 함께 운전자보험 가입하는 방법이 유리하다 할 것 입니다.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운전자보험의 경우 가입비용이 30대 운전자 기준 월 1만원정도로 가입및 유지할 수 있는 운전자보험도 존재하게 됩니다.

운전자보험의 종류에 따라 자동차 이용이 많은 주말이나 여가에 담보 특약이 있어 주말이나 여가 활동 중 사고시 평일 사고보다 보험금을 최고 50% 더 주는 경우도 있는등 여러가지 혜택들이 많이 있으므로 보험비교사이트의 전문가의 분석을 통해 자신의 여건에 맞는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운전자보험은 아래 두곳 보험비교 사이트를 모두 이용하셔서 최저가,최고보장의 보험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몰 - [링크] 운전자보험 보험사 무료견적리스트와 최저가 최고상품 보험료 산정 서비스 제공.

보험비교닷컴-[링크] - 운전자보험 무료상담과 각 보험사별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 서비스제공





운전자보험 가입방법


운전자보험 가입시에는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담보를 꼭 가입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교통사고 처리지원금은 과거 형사합의금 보장담보가 없어지면서 표준화된 보장으로 신설된 보장담보로 운전중 사고로 피해자 사망시 3천만원한도, 6주이상 10주미만 1,000만원 한도, 10주이상 20주미만 2,000만원 한도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음주운전이나 무면허및 도주사고등의 경우에는 운전자보험의 보상에서 제외 되며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의 경우 중복가입시 비례보상 됩니다.

벌금이나 방어비용등도 보장이 큰 것을 선택하도록 하고 가해자가 피해자 측과 합의를 했다고 하더라도 형사적인 책임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며 다만 벌금형 선고에 있어서 형량이 줄어들 수 있는 임의적 감경에 해당하는 것이므로 벌금에 대해서도 한도가 큰 것을 선택하는것이 유리합니다.

일반상해사망 및 질병이나 상해 입통원의료비및 배상책임담보를 선택하여 가입하는것이 유리하며 부부운전자 보험도 가입이 가능하며 운전 중 사고만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중 질병이나 상해 사고시 입원의료비및 통원비 보장 및 일반상해사고와 배상책임담보를 선택 가입하도록 해야 합니다.

보험기간이 긴 것을 선택하고 보장기간은 다양하므로 20년이나 80세까지 혹은 100세까지 보장기간이 다양하므로 보장기간이 긴 것을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화물차나 영업용 운전자 보험도 가입이 가능하므로 운전을 많이 하는 경우라면 더욱 가입이 절실하다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의 보험회사를 선택할때 보험료가 합리적이면서 보험금지급이 잘 되는 회사를 선택하도록 하고 똑같은 보장이라고 하더라도 각 회사마다 가격이 다르므로 여러곳을 비교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으며 보험료의 처리가 빠른 곳을 선택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운전자보험을 가입할때 만기환급형으로 가격을 높게 책정해서 가입하는 것보다는 만기시에 돌려받는 금액이 물가가치 하락으로 인해서 가치가 떨어짐으로 환급형 운전자 보험 보다는 순수보장형이나 일부환급형으로 가입하는게 유리합니다.




상해보험 가입방법


상해사고의 경우를 당했을때를 대비한 보장의 범위를 확인하고 가입하는게 좋은데 상해보장 상품을 선택할 때는 모든 교통수단과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도 포괄적으로 보장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특정사고에만 보장이 높다고 해서 좋은 상품이 아닌 점을 상기 해야 합니다.

상해사망시 보장금액과 재해장해 진단금을 확인하도로 해야 하는데 재해나 교통사고로 장해 등급 판정을 받게 되면 주위의 도움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으므로 장해 상태로 살아가는데 충분한 금액이 보장되는지를 확인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사망시에는 유족의 보장금액의 정도를 감안해서 가입하도록 해야 합니다.

상해보험에 가입한 이후 가입시와 달리 직업이 변경하게 되었다면 통지해야 하며 약관에 의하면 가입 당시의 직업 또는 직무가 가입한 후 변경 등 위험사유가 발생하면 회사에 서면으로 알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상해보험 가입후 직업의 변경에 대해서 보험사에 알리지 않고 있다가 변경된 직업 또는 직무와 관련된 사고가 발생하였다면 직업 변경 전후의 비율에 따라 삭감 지급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직업 변경시에는 보험사에 알리도록 하는것이 유리합니다.

상해보험의 보험료는 직업과 남녀에 따라 차이가 나타나는데 남자 사망률이 여자 사망률보다 높으므로 위험률에 의해서 가격의 차이가 있으며 직업에 따라 위험률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 및 보장금액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의 차이점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이 같은 종류의 보험으로 착각하고 계신분들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자동차 보험과 운전자보험은 엄연히 다릅니다.

자동차보험의 경우는 매년 의무적으로 갱신해야 하는 보험으로 자동차 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보험이며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재물을 파손시킬 때 보상이 이루어지는 최소한의 의무 보험입니다.


최소한의 의무보험인 만큼 자동차보험 자체만으로는 자동차 사고시의 모든 것을 보상 해 주지 않으므로 많은 부분 부족함이 있기 마련입니다.

자동차보험의 경우에도 보험사별 상당한 차이가 발생하는데 이는 보험비교사이트의 자동차보험 비교를 통하게 된다면 상당한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므로 아래 자동차보험 견적을 통해서 자신의 보험료를 스스로 계산해 보게 된다면 자동차 보험 가입시 여러가지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보험사를 알아보세요! ▶ 국내 자동차보험사 자동차보험료 통합비교




운전자보험의 경우 운전자로 인해 사고가 발생이 되었을 때 생기는 법률비용 즉 변호사비용이나 민형사상합의금과 벌금등 운전자가 부담해야 할 비용을 보상 해 주는 것이 주 내용입니다.


본인의 중과실로 인한 자동차 안전사고의 경우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하는 데 이때 많은 부담이 발생하고 가정경제가 파괴되기 때문에 이를 사전에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 운전자보험이 만들어진 것 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못하는 민형사합의지원금,벌금,방어비용(속도위반,신호위반,중앙선침범,앞지르기방법위반,횡단보도보행자보호의무위반,보도침범사고,철길건널목통과방법위반)을 보장하므로 자동차보험과 같이 운전자보험에도 가입하는 것이 운전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유리합니다.



 
운전자보험 추천과 운전자보험 순위비교를 통한 저렴한 가입방법


운전자보험의 가입으로 인해서 형사상 행정적인 문제를 대비할 수 있으며 운전자보험의 경우 불과 4~5년 전만 해도 보장받는 기간이 15년 전후인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요즘같은 고령화 사회에 합리적 보험이라고 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판매되고 있는 운전자보험은 의학기술의 발달에 따른 고령화와 일부 의료실비보험및 암보험 등의 영향으로 80세 내지 최고 100세까지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을 포함하여 대다수 보험의 경우에도 보험사별 보험상품별 보험료나 보장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대게 보험료가 싸면 그만큼 보장 범위가 줄어들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운전자보험 순위비교를 통해서 운전자보험 추천이 많고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고 있는 운전자보험인 메리츠화재 파워 운전자와 흥국생명 프리미엄으뜸 상해보험을 비교하게 된다면 좀더 자신에게 알맞은 운전자보험을 가입할 수 있게 됩니다.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 부분역시 보험비교사이트의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어느정도 자신의 상황에 맞추어 운전자보험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메리츠화재
(무)파워Mate운전자보험1106
흥국생명
(무)프리미엄으뜸상해보험
메리츠화재
(무)파워Mate운전자보험1106[영업용]
심의필 제2011-1921호(201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