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보험

의료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 보장내용 확인과 보험리모델링및 보험가입은 보험비교사이트의 무료상담!!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12. 6. 06:02
한가정에 한두개 정도 보험가입은 이제 일상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며 특히 의료실비보험추천과 보험가입이 많은데 의료실비보험가입 전 실비보험 보장내용 확인과 가입은 보험비교사이트의 무료상담과 함께 꼭필요한 보험의 현명한 보험리모델링을 이용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의 무료상담을 받아보면 의료실비보험추천이 많은 이유는 상해를 입거나 질병에 걸리게 되었을 경우 병원치료를 해야 하는데 이때 국민건강보험의 공단부담액을 제외한 본인부담금을 보장해주는 보험상품이 의료실비보험입니다.
 
보험리모델링은 합리적보험의 유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보험리모델링의 필요성 역시도 매우 중요한 이유는 가입한지 오래되거나 보험금및 보험료가 현실과 동떨어진 경우 혹은 약관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했을 경우등에 유용하다 할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 보장내용은 병원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며 입원치료시 의료비는 5천만원 한도내에서 90%까지 보장하며 본인부담금은 10% 인데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확인을 해보면 연간 본인부담금이 2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100% 보장 을 받게 됩니다.

실비보험 보장내용을 보게 되면 통원비는 30만원 한도내에서 보장을 받게 되며 의료실비보험 표준화 보장이 된 이후에는 치과와 한방병원및 항문관련질환은 국민건강에서 정한 요양급여중 본인부담금에 한해서 보장하게 됩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으로 기타 다른 건강보험에 비해 보장의 범위가 넓은 것은 사실이며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고나 질병에 대해서 보장하는것은 아니며 특히 출산과 관련한 병원비용과 약물 중독및 정신 질환 치료비와 보신용 약재비및 미용을 위한 성형수술 등은 의료실비보험에서도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의료실비보험추천과 보험비교사이트의 무료상담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평균수명이 80세를 넘어서고 가까운 미래에는 100세를 넘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분명히 오래사는것은 축복이라 할 수 있지만 무조건 오래사는것 보다는 건강하게 오래 사는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평소에 건강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해야 하는것은 물론이며 상해나 질병에 대한 대비책을 세워두도록 해야 합니다.


요즘처럼 다양해지는 새롭게 발생하는 질병과 위험및 상해에 우리는 미리미리 대비 하도록 해야 하며 이런 상황에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의료실비보험 추천과 가입이 많아 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가입한 실비보험이 없다면 한번의 가입과 유지로 병원비 부담이 거의 사라지게 되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의료실비보험추천및 가입이 중요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은 모든 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자신에게 가장 적당한 의료실비보험 추천 및 비교가 이루어지는 보험비교사이트의 보험 전문가를 통해 알아보는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의 의료실비보험 분석을 이용하게 된다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보험사의 보험상품을 좀더 쉽게 찾을 수 있게 되며 보험비교사이트의 전문가의 조언과 함께 각보험에 대한 견적을 받아보고 가입을 고려하는 것이 의료실비보험 가입에 훨씬 유리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현명한 가입방법

의료실비보험은 아래 두곳 보험비교 사이트를 모두 이용하셔서 최저가,최고보장의 보험으로 선택하시는것이 훨씬 유리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링크] - 의료실비보험 보험사 무료견적리스트와 최저가 최고상품 보험료 산정 서비스 제공.

보험비교닷컴-[링크] - 의료실비보험무료상담과 각 보험사별 보험상품 본인에게 적합한 보험추천 서비스.



의료실비보험의 보장과 내용



의료실비보험의 보장내용은 상해나 질병에 대해서 병원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 입니다.

입원치료시 의료비는 5천만원 한도내에서 90%까지 보장하게 되며 본인부담금은 10% 인데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확인을 해보면 연간 본인부담금이 2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100%까지 보장 을 받게 됩니다. 

통원비의 경우 30만원 한도내에서 보장을 받게 되며 의료실비보험 표준화 보장이 된 이후에는 치과와 한방병원및 항문관련질환은 국민건강에서 정한 요양급여중 본인부담금에 한해서 보장하게 됩니다.

치과와 치매및 한의원과 항문질환까지 일부 보장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입원 의료비 및 통원의료비 보장한도가 대폭 인상되었으며 요즘의 의료실비보험 상품들의 경우 80세 보장이 100세로 보장기간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의 보험료 납입 일시정지 및 중도인출이 가능하고 일반 상해 의료실비보험 역시도 100세보장및 일천만원 이내 까지 보장이 됩니다.



보험리모델링의 필요성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더욱 두드러지고 있는 요즘 사회에 어려워진 경기가 보험 가입의 선호도 역시도 많이 바뀌고 있는 실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10만원에서 20만원대까지 생각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1-2만원대 보험들이 많이 나오고 있으며 이런 보험들의 경우에도 보장이 많이 줄어들거나 하는 것도 아니며 보험료는 매우 저렴하게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한 가정의 보장성 보험료가 30-40만원은 소모되는데 의료실비보험을 통한 보험리모델링을 하게 되면 큰 금액의 보험료를 절감하는 효과와 함께 현실적으로 보다 합리적인 보험의 가입을 확인 할 수 있게 됩니다.

보험리모델링의 필요성은 건강보험처럼 정해진 보험금을 받는 정액형 보험과 달리 실제 지출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의료실비보험은 비례보상이라 중복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직장실손보험처럼 가입한 상품의 보장금액이 작거나 보장기간이 짧다면 또는 질병, 상해, 입통원을 모두 보장하지 않는다면 추가로 가입하거나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봐야 합니다. 

보험리모델링과 재무설계의 현명한 가입방법으로는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보험리모델링 전문가의 안내를 받게 되면 각보험사의 보험상품에 대하여 상세한 상담과함께 가장 알맞은 보험에 대한 견적을 손쉽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리모델링과 재무설계에 대해 좀더 명확하게 알아 보시기 위해서는 모두에서 보험 관련 상품의 견적을 팩스나 메일을 통해 받아보시면 좀더 현명한 보험을 선택하실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아래 두곳의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다면 후회없는 보험을 선택하실 수 있게 됩니다

보험리모델링의 경우 리더서리치 재무설계 사이트를 모두 이용하셔서 보험견적과 상담을 받게 되신다면 최저가,최고보장의 보험을 선택하실 수 있게 됩니다.

리더스리치 [링크] - 재무설계전문가를 통한 재테크 가이드 금융 전분야 무료 재무설계와 재테크방법 제공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실비보장형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은 가입한 당일 오후4시부터 모든질병에 대해 보장이 시작되며 나이가 많아질 수록 위험도 높아질 뿐 더러 보험료가 높아지게 되므로 아직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빨리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각 보험회사별로 보장한도와 인수지침및 갱신기간등이 달라지므로 보험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의 보험비교 견적을 통해서 판단 하게 된다면 자신에게 맞아들어가는 보험을 훨씬 저렴하면서 합리적으로 가입할 수 있게 됩니다.

의료실비보험에서 입원의료비의 보장은 기본으로 가입하는 부분 이지만 보장일수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고 가입하여야 하는데 보장일수가 180일인지 혹은 365일인지 확인후 가입예정자는 365일이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는것이 유리합니다.

과거에는 80세 만기형이 주로 많이 가입되어 왔지만 지금은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 상품이 많이 출시되면서 100세까지 의료실비보장을 받을수 있게 되므로 평균연령을 감안한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시 피보험자의 고지사항으로는 본인의 나이나 성별및 연령뿐만이 아니라 병력에 대해서도 보험사에 알려야 하는데 병력이 중대하거나 많았다면 신규가입이나 만기 종료 후 재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을뿐 아니라 직장의료실비보험처럼 재직시에만 보장되는 경우 퇴직 이후를 대비해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모든 보험회사에서 동일하게 입통원 의료비가 5년 또는 3년마다 갱신되는데 의료실비보험의 갱신때마다 위험률 등이 달라져 보험료는 대부분 연령에 비례해서 증가하게 됩니다.

이외의 중요한 암진단비나 뇌혈관질환 등의 특약에 있어서는 보험사별 갱신과 비갱신 여부가 다를 수 있으므로 되도록 만기까지 보험료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비갱신형으로 구성하는 것이 의료실비보험의 가입및 유지에 유리하다 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의료실비보험 가입방법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한회사의 의료실비보험 상품만을 분석하고 가입하게 된다면 의료실비보험 가입자로서는 여러가지 다양한 상품들을 살펴보지 못하기 때문에 매우 불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의 보험비교를 통하게 된다면 여러보험사의 보험상품들을 골고루 살펴보고 특정 보험사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유지하고 있는 보험상품이 자신에게 가장 알맞다면 해당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는것이 가입자에게 매우 유리하다는 결론 인 것 입니다.
 
각보험회사의 의료실비보험 상품의 각 장단점을 잘 알아보고 이후 어떤 보험사의 보험상품이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의료실비보험 인것 인지 가장 유리한 장점이 있는 의료실비보험을 추천 받아 보는것이 유리하다 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보험가입 형태는 주로 알고 지내던 보험영업을 하고 있는 지인을 통해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사실 요즘은 모든 보험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이용하는 경우가 더욱 많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껏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이 없었다면 상해나 질병등의 발생에서 병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에 최우선적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며 의료실비보험은 평생병원비와 중요질병및 암보장과 재해골절및 입원비와 운전관련보장등 포괄적인 부분에 대해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보험상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함께 보험 신상품에 대한 정보가 가장 빠른 보험비교사이트의 전문가 진단을 받아본 이후 자신에게 가장 적당한 의료실비보험비교 견적을 받아본 이후 보험가입에 대한 판단을 하게 된다면 여러가지로 유리하고 합리적인 의료실비보험을 가입 하는데 매우 유리하다 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무)알파Plus보장보험1108
심의필 제2011-2907호(2011.8.22)
한화손해보험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106
심의필 제2011-1815호(2011.6.13)
흥국화재
(무)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보험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