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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분 많은 분들은 대부분 식사를 굶거나 줄이는것에 초점을 두고 계신분들이 많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혹은 바쁜생활탓에 아침식사를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사실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해 아침을 굶는것은 오히려 다이어트에 실패를 불러 올 가능성이 훨씬 커집니다.

정신 없이 바쁜 아침시간 샐러리맨이나 학생들은 식욕이 떨어지고 바빠서 굶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침식사를 하지 않을 경우 점심과 저녁시간 공복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식사를 빨리하게 되고
이런과정에서 과식으로 이어지게 되어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는 커녕 체중이 더욱 불어나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아침식사를 못했을 경우 점심과 저녁을 더욱 많이 빠르게 먹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아침식사를 꼭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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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을 거른후 점심식사와 과 저녁식사는 과식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결국 섭취한 영양은 칼로리 소모를 완전하게 몸속에서 모두 소모하지 못하게 될 가능성이 아주 커지게 됩니다

소모하지 못한 영양은 지방으로 변하게 되어 체중이 불어날 가능성이 커지게 됩니다

같은 양을 먹는다고 가정 했을때 아침>점심>저녁의 양으로 나누어 먹게 되면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는 물런 건강에도 더욱 좋습니다.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해 아침을 거르게 된다면 영양부족에 빠지게 되고 체중은 불어나게 되어 체형은 보기 싫게 변하게 됩니다

아침,점심,저녁으로 나누어져 있는 현대인의 세끼 식사는 인간의 생리학적으로나 영양공급면에서도 합리적이고 능률적인 식사 방법 이
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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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꼭 먹어야 몸매관리와 다이어트 성공하는 이유

아침식사는 에너지원

아침식사는 점심식사 전까지의 신체 활동을 원할하게 해주는 에너지원을 공급 해 줍니다.

특히 우리신체중 가장 중요한 뇌에는 아침 식사의 당분에 의한 에너
지 공급을 원할하게 해줍니다.


하루 세끼 식사량 조절

아침을 많이 먹어 줘도 낮시간 계속 움직이게 되므로 에너지로 모두 소모 됩니다.

그러나 저녁에 먹는 것은 적게 먹어야 취침시 위의
부담을 줄이고 지방으로 축적 되는 것 을 막게 됩니다.


아침운동이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

전날 저녁식사를 오후 6~7시 정도에 하게 된다면 아침에 일어났을때 공복감을 느끼게 되며 일찍 일어나서 공복에 운동을 하는것도 다
이어트에 좋은 방법 입니다.

아침운동은 공복 이기 때문에 탄수화물이 없으므로 운동을 하게되면 곧바로 지방과 단백질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되므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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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식사 메뉴 선정

아침 식사로는 빠르게 에너지를 보급하는 당질과 체온을 상승시키는 단백질과 식물섬유도 필요하며 된장,달걀말이,나물등이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실시하기전 본인의 체질을 알아보고 얼마를 살을 빼야하는 것을 알아보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요건의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제껏 많은 다이어트의 실패를 경험했다면 반드시 전문가를 통한 상담과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
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중요한 것은 먼저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를 실시하도록 해야 하며 이렇게 함으로써 요요현상을 줄이고 다이어트의 성공확률을 현저히 높일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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