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자체발광, 쌩얼 연예인 피부 만드는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2. 23. 01:07


피부관리의 방법은 세월의 흐름과 함께 피부나이와 시대 유행에 따라 약간씩 변하여 왔습니다.

하지만 시간의 흐름이나 유행의 변화에도 변화하지 않은 피부관리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자체발광 피부인 잡티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입니다.

잡티없이 자체발광,생얼 연예인 피부 만드는 방법의 핵심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며 피부가 건강하다면 스킨과 로션등의 약간의 노력으로도 빛이나는 자체발광 연예인 피부를 표현해낼 수 있습니다

인간은 누구나 시간이 지나면서 노화를 하게 되며 피부노화는 시간의 흐름과 함께 피할 수 없으며 기미와 주근깨,주름,잡티등의 현상이 피부에 나타나게 되며 피부빛깔도 칙칙하게 변하게 됩니다.

쌩얼 연예인들의 피부를 보게 되면 별로 화장을 하지 않은것 같은 경우에도 피부에 빛이 나며 잡티하나 없이 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곤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 포스팅
1.눈밑 주름 없애기,눈밑 주름과 다크서클 원인과 해결방법!!
2.귤껍질활용법과 피부에 좋은 귤껍질 팩 제조법!!
3.D라인 올챙이 뱃살 → S라인 몸매로 변신방법!!

물런 이런 쌩얼 연예인 자체발광피부는 조명발과 진한 화장의 영향도 있을것 이지만 그중 몇분의 피부는 실제 오랜시간에 걸쳐 많은 관리를 통해서 이루어진 노력의 흔적 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자체발광 피부를 만들려는 일반인들도 오랜시간 꾸준한 관리를 해주게 된다면 쌩얼 만으로도 화장을 압도할 수 있는 자체 발광 피부를 가꾸어 나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 포스팅
1.숙면 취하는 방법,불면증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2.화장독증상및(화장품알러지)화장독 치료법!!
3.다이어트,요요현상 원인과 해결 방법은??

자체발광,생얼 연예인 피부 만드는 방법
       구  분                                                   관  리  내  용
자외선차단
<링크>
자외선은 피부노화의 가장큰 원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광노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고 한낮의 외출은 가급적 피해주며 선글라스와 모자등으로 자외선을 가려주도록 합니다. 
수분의 섭취
<링크>
피부가 건조하게 된다면 주름의 발생과 조기 노화현상이 발생하게 되므로 하루 1.8리터 정도의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여 주시고 일주일에 2회 정도 수분팩이나 오이팩등 기호에 맞는 팩을 실시 하여 줍니다.
수면 오후 10시 부터 새벽 2시 정도 까지가 피부 재생 시간 이므로 이때 충분히 깊은 수면을 취하게 된다면 피부트러블이나 각질등이 자연 치유가 원할하게 이루어 지며 피부톤도 밝아 지게 됩니다.
실내 온도와 습도 지금과 같은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계절에는 실내 온습도 조절이 피부에는 매우 중요하므로 온도계와 습도계를 준비하여 주어 수시로 체크 하여 주도록 하며 적정습도는 40~50% 적정온도는 20~22도 이므로 주의하여 조절 해줍니다.
식생활 음주와 흡연은 피부에 수분부족을 일으키며 불면증을 야기시켜 원할한 피부재생을 방해하게 되어 피부트러블의 발생 빈도가 높아지게 되며 피부빛깔이 칙칙하게 되므로 절제하여 주시고 고른영양을 섭취하여 주며 채소와 과일등 비타민의 섭취를 높여주게 되면 투명한 피부빛깔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안방법
<링크>
너무잦은 세안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어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하루 2회 정도가 적당하며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해주며 손을 깨끗이 씻어준후 자극이 작은 비누를 사용하여 거품을 충분히 일으킨 후 부드럽게 씻어주고 비누찌꺼기가 남지않도록 충분히 헹궈주고 부드러운 수건을 사용하여 마사지 하듯 물기를 제거 한 후 스킨과 로션으로 부족한 수분과 유분을 보충 해주도록 합니다.
화장방법
<
샘플 화장품>
두꺼운 화장방법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고 모공을 막아 피부트러블의 발생을 유도할 수 있으므로 되도록 화장은 옅게 하도록 하며 집안이나 쉬는날에는 화장을 하지 않도록 하여 피부가 충분히 휴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정확한 피부타입 상담및 피부에 맞는 샘플화장품 테스트 방법
   site                               피부상담 방법및 무료샘플신청 방법
 아크로 뷰티샵
      <링크>
무료회원가입후 피부유형별 화장품 샘플 신청과 함께 피부관련 상담을 통해 올바른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사이트 게시판을 통한 샘플신청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RTC
     <링크>
무료 회원가입후 피부상담과 함께 샘플신청을 하게 되면 사이트 운영자께서 피부상담및 적당한 화장품샘플을 보내주게 됩니다.
     애틱스
     <링크>
신규 회원 전원에게 매월2회로 나누어 A.H.C.베스트 샘플 파우치5종(랜덤)을 보내주고 있으며 애틱스 게시판을 살펴 보면 다양한 유형의 피부상담이 가능하고 비교적 빠른 답변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CL4
     <링크>
피부타입에 따른 피부관리방법에 관해 안내하고 있으며 무료회원 가입후 피부상담과 샘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주기적으로 상품평가시 인기정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하는등 매월 각종 행사를 실시하므로 잘이용한다면 필요한 화장품을 경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스킨맵
     <링크>
무료회원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 샘플 파우치와 1만원 할인쿠폰, 적립금 1천원이 지급되며 스킨맵에서 엄선한 추천상품,이벤트,뷰티 노하우 등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오엘리
     <링크>
신규회원가입시 3천원 할인쿠폰+10%할인쿠폰+샘플4종을 받을수 있으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온라인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출발한 리오엘리가 실용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찾는 10대후반~ 20대중반의젊은 여성소비층의 NEEDS를 발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여성뷰티전문몰입니다.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