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눈밑 주름 없애기,눈밑 주름과 다크서클 원인과 해결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9. 16. 00:19


눈밑 주름 없애기 는 20세 이후의 남여 모두 깨끗하고 눈밑 주름과 다크서클이 없는 동안피부를 가지고 싶어하는 모든 이들의 바램 일 것 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기 시작되는 눈밑 주름과 다크서클의 원인은 눈밑과 눈가의 피부 자체가 다른 피부에 비해 매우 얇기 때문이며 피부가 얇으면 탄력성이 부족하게 되고 수분과 영양의 공급
이 원할하지 못하여 수분부족과 영양부족및 외부환경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자외선의 영향과 먼지,온도,습도등으로 인해 피부노화가 촉진됩니다.
 
일반적으로 피부노화는 20세 이후 부터 시작 되면서 피부의 탄력 섬유 성분이 부족하거나 사라지게 되어 피부가 늘어지고 피지 분비가 떨어지게 됩니다.
 
피지분비가 없거나 부족하게 되면 자연 보호막인 피부의 보호막이 부족하게 되어 이전보다 더욱 건조해지고 잔주름이 발생하게 되며
탄력이 떨어지면서 피부가 늘어지게 됩니다.
 
얼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중력에 의해 전반적으로 아래로 쳐지면서 아래 눈꺼풀의 피부와 볼살의 경계부위가 함몰되어 주름과 다크서클이 자리 잡은 경우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료샘플신청 방법및 피부상담 방법
       site    바로가기                         무료샘플신청 방법및 피부상담 방법
아크로 뷰티샵    <링크> 회원가입후 피부유형별 화장품 샘플 신청과 함께 피부관련 상담을 통해 올바른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사이트 게시판을 통한 샘플신청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RTC    <링크> 무료 회원가입후 피부상담과 함께 샘플신청을 하게 되면 사이트 운영자께서 피부상담및 적당한 화장품샘플을 보내주게 됩니다.
애틱스   
<링크>
신규 회원 전원에게 매월2회로 나누어 A.H.C.베스트 샘플 파우치5종(랜덤)을 보내주고 있으며 애틱스 게시판을 살펴 보면 다양한 유형의 피부상담이 가능하고 비교적 빠른 답변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눈가 색조화장을 한 후 외출후 잠들기전 클
렌징을 잘 하지 않아 오랜 기간동안 쌓인 색조침착이 노화를 촉진시키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피부가 충분히 수분을 함유하고 있으면 탄력을 가지며 탱탱하지만 수분이 줄어들면 쪼글하게 되며 건조하고 당김을 느끼며 결국 주름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피부에 수분 공급만 절처하게 해 주어도 주름의 발생을 최대한 예방할 수 있으므로 수분 공급은 피부관리의 기본이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밑에 발생하는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떤 제품을 막론하고 가장 중요한 성분은 수분과 유분 입니다.주름의 가장 큰원인은 수분과 유분의 부족과 유,수분의 밸런스 이므로 피부타입에 따라서 수분과 유분의 비율을 적절하게 조절한 제품을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눈밑의 주름과 얼굴전반적인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물을 자주 마시고 충분한 비타민의 섭취및 각자 피부타입에 맞는 기초 화장품및 아이크림등을 통해 보습관리를
잘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 포스팅
1.목주름 없애는 방법및 목주름 예방법!!
2.블랙헤드 제거 방법및 피지제거 방법!!
3.다이어트,요요현상 원인과 해결 방법은??

눈밑 주름 없애기,눈밑 주름과 다크서클 원인과 해결방법
   제 목     구 분                                          내          용
나이대별 눈가피부특징및 관리방법

관련팁 -
나이의 변화에 따른 피부관리 방법

20~29세 생애중 피부가 가장 좋은 시기이며 20대 부터 피부노화가 시작 되므로 이때 피부관리와 피부보호에 신경을 써주어야 하며 아이크림의 사용을 시작 해주고 눈가 마사지를 실시해 주도록 합니다
30~35세 본격적으로 피부노화가 시작되는 초기이며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손상돼 탄력이 떨어지면서 눈가 주름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과도한 클렌징이나 마사지도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자외선차단제와 아이크림의 사용을 습관화 하도록 합니다
36세~ 지속적으로 서서히 탄력이 떨어져 생긴 늘어짐을 동반한 주름은 스킨케어나 화장품처럼 간단한 방법으로 원상태로 되돌리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노화로 인한 피부 늘어짐과 순환 저하가 동시에 일어나기 때문에 색상까지 푸르스름 하게 나타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하며 이는 고기능성 아이 크림으로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눈가피부 관리방법및 아이크림

관련팁 -
화장품 샘플,화장품 정품,무료로 받을수 있는 방법

눈가 마사지 눈가 주변을 자극하는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눈가주름을 예방해 주는 역할을 해주므로 눈을 감은뒤, 검지, 중지, 약지 세 손가락을 모아 눈꺼풀을 천천히 눌렀다 떼는 과정을 4회 정도 반복 해주며 눈꼬리를 살짝 누르고 3~4번 정도 원을 그리며 돌린 뒤 살며시 당기면 눈가의 주름을 예방하고 눈의 피로를 예방해 줄 수 있습니다.
아이크림
사용법
눈밑 부분에 아이크림을 얇게 펴발라 주고 난 후 피부에 흡수될때 까지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 하듯 톡톡 두드려 완전히 흡수 시켜 주도록 합니다.
스킨,로션,
에센스
스킨의 경우 눈밑에 발라 주었을때 알코올 성분이 수분을 빼앗아 가는등의 자극을 주어 피부가 건조해 지는등의 영향을 주지만 로션이나 에센스의 경우 특별히 나빠보이지는 않지만 취침전 깨끗이 닦아내 주어 모공을 막는일이 없도록 주의해 줍니다.
수여리
아이크림
30ml
수여리는 한방 고유의 기능이 살아있는 정통한방화장품 이며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건강고 피부탄력을 되찾아주며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민감한 눈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보습을 형성하여 탄력있는 피부를 형성하게 해줍니다.사용방법은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눈 아래쪽에서 눈쪽으로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수여리
주요성분
로얄제리,프로폴리스,미용의 선수라 불리며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