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목주름 없애는 방법및 목주름 예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2. 5. 00:10


피부 조기노화의 원인중 가장 큰비중을 차지하는것은 자외선의 노출에 의한 피부노화 입니다.

따라서 외부에 노출되는 부위인 얼굴피부,목피부,손피부등은 항상 자외선이나 외부의 건조한 환경이나 온도및각종 자극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외부환경에 노출된 피부는 건조해지기 쉬우며 기미,주근깨등의 잡티 발생이 쉬워지
며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피부조기노화가 발생되기 쉬워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굴피부에는 많은 신경을 쓰고 관리해주는 경향이 높지만 목주름 없애는 방법및 목주름 예방법 에는 별달리 관심을 두시는 분들이 다소 소홀히 하시는 경
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소홀로 인한 목주름의 발생 이나 목피부에 기미와 피부색깔변화등이 발생하게 된다면 원래대로 되돌리기는 상당히 어렵게 되므로 평
목주름 없애는 방법및 목주름 예방법에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목주름의 발생이 쉬운 이유

1.목피부는 눈가와 같이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어 항상 건조한 상태 입니다

2.외부에 무방비로 노출될 경우가 많아 자외선과 노폐물등에 영향을 받을 경우가 많습니다.

3.다른 신체부위에 비해 운동량이 많으므로 피부노화와 그에 따른 주름이 조기에 발생 됩니다.

일단 목주름이 발생 되었다고 한다면 쉽게 없어지기는 어려우므로 무엇보다 목주름 예방법이 중요합니다.


 

 

아프거나 다쳤을경우 미래대비 방법

 

우리몸을 보호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가운데 특히 아프거나 다쳤을 경우 상해를 입었을 경우 실제로 부담스러운 의료비에 대해서 미리 대비하기 위한 방법 의료실비보험 이나 암보험등의 보험가입의 경우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가정에서 실제로 한두개 이상의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이제 기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의료실비보험 암보험등 대부분의 기본적인 보험상품에 대해서 많이들 가입하시는 것이 사실이며 미래 대비 여러가지 방법중 사실 보험 가입의 경우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 입니다

 

실제로 매일같이 사건사고가 많은 현실에서 기본적인 보험 추천상품에 대한 필요성을 많이들 느끼시고 계신분들이 많으시고 상해나 의료비 보장이 이루어지는 현명한 보험에 대해서 셀프 가격비교를 통한 가입으로 미래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하는 부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해야할 것 입니다.

 

보험 추천 상품에 대한 가입전 먼저 아래 추천 보험비교사이트를 방문 셀프계산과 견적비교및 보험전문가를 통해 비교하고 견적서를 받아보는등으로 보다 현명하고 저렴하게 필요한 해당 보험비교 하고 가입할 수 있는 여건이 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목주름 예방법

원인 관련팁 예방법
자외선

선크림

자외선은 피부노화의 가장큰 원인이며 목피부의 노출이 많아 광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노출된 목피부에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주거나 스카프등을 이용하여 자외선의 직접노출을 피해주어 주름발생을 예방 해주도록 해야합니다.
클린징

<클린징>

외부에 노출된 목부위에는 먼지와 땀등의 노폐물에 취약한 상태이므로 세안시 자극이 작은 비누를 사용하여 목부위을 깨끗이 씻어주도록 하며 부족해질수 있는 수분과 유분을 스킨과 로션및 영양크림,팩등을 사용하여 관리해 주도록 합니다.
금연과 절제된 음주

<콜라겐
크림>

피부에 수분의 부족을 가져오게 되어 주름을 발생시키고 불면증을 일으켜 피부재생을 방해하여 피부노화를 가속화 하게 되며 니코틴의 성분이 주름살을 불러 오게 되며 혈관수축에 따른 산소와 영양의 공급부족으로 인한 피부노화를 일으키게 됩니다.
바른 자세

몸짱만들기

수면시 높은 베게를 오랜기간 사용하거나 한쪽으로 치우쳐 눕거나 바르지 못한 자세를 가지게 된다면 그부위에 주름이 잡히게 되므로 평소 바른 자세를 생활화하여 주름의 발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마사지
 크림>

일상생활중 뒷목부분을 손가락으로 지긋이 반복해서 눌러주는 셀프마사지는 원할한 혈액순환에 많은 도움이되고 하루 한번씩 해주는 가벼운 목마사지는 목주름을 예방하여 주므로 세안시 목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이 풀어주도록 합니다. 
수분팩

<수분팩>

노출된 얼굴 피부와 마찬가지로 목피부에도 일주일에 2회정도 수분팩이나 오이팩등을 실시하여 주어 목부위의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여 줍니다.
눈가주름에 관한 팁 눈가피부는 피부중 상대적으로 많이 얇아 다른 부위의 피부와 비교할 때 주름과 눈밑 지방등으로 인해 결국 다크써클이 발생 하게 됩니다.또한 20세 이후부터는 피부노화가 발생하기 시작하며 일단 발생한 주름이나 탄력저하를 다시 예전처럼 되돌려 놓기에는 매우 어렵고 완벽하게 되돌리지는 못하므로 20세 이후부터는 눈가피부에 아이크림을 발라 주어야 조기 피부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백옥생 수여리 골드출시기념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 에게 수여리 골드 아이크림 (정품30ml) 100% 무료증정 하니 꼭참석하시어 아이크림 무료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내용을 설명하면서 리치플래너컨설팅,인스밸리로 부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