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귤껍질활용법과 피부에 좋은 귤껍질 팩 제조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1. 15. 00:24


귤껍질활용법은 다양하며 귤껍질은 여러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귤껍질에 묻어 있을 수 있는 잔류 농약을 제거한 후 피부수분보충에 좋은 귤껍질 팩 으로 사용하기도 하며 겨울철 감기예방용으로귤껍질을 물과함께 끊여서 식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채 썰어 잘 말린 귤껍질을 거즈 주머니에 넣어 욕조 물에 담가 두면 겨울철 건조한 실내
공기의 영향으로 트러블이 생긴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데 사용할 수 도 있는등 귤껍의 활용용도는 예로 부터 그효용이 인정되어 여러 용도로 사용 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귤한박스를 구매한후 보관해 두면 금방 상하는 경우를 겪기도 하는데 이렇게 금방 귤이 상하는 이유는 귤껍질에 묻어있는 농약때문일 경우가 많습니다.

귤껍질활용법 을 이용하여 여러 용도로 유용하게 귤껍질을 사용하실려면 일단 귤껍질에 남아 있을수 있는 농약성분부터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어트 정보


[소문난 다이어트] - 경희대학교 교수진 연구개발, 경희포미다이어트 프로그램.

이런 다이어트? - 한달동안 23kg 감량한 옆집 아줌마 이야기. 이제는 말 할 수 있다!

광동제약 호르몬요법 - 무료상담 후 성욕감퇴, 비만, 피부노화등으로 잃어버린 10년을 되찾으세요.


일단 사다놓은 귤을 간단하게 씻을수 있을정도의 물을 준비하시고 물이 좀짜다 싶을정도로 소금을 녹인후 식초를 조금 넣어 주시고 씻을 귤을 깨끗이 씻어주게 되면 귤껍질에 남아있을 수 있는 잔류농약이 깨끗이 씻겨 나가게 됩니다.

이렇게 씻은 귤껍질은 물에 넣어 끊인후 식용으로 사용해도 될만큼 잔류농약 성분은 사라지게 되어 세척과정을 거쳐 깨끗해진 귤은 오랜기간 저장 해두어도 잘썩지 않게 됩니다.

귤껍질 팩 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주게 되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어 주기도 하며 눈가피부에 붙이게 되면 다크서클과 눈가주름 예방에 효과가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1.화장독증상및(화장품알러지)화장독 치료법!!
2.피부노화의 원인,주름살 없애는 방법!!
3.D라인 올챙이 뱃살 → S라인 몸매로 변신방법!!



귤껍질활용법과 피부에 좋은 귤껍질 팩 제조법
        구  분                                             내               용
귤껍질 피부에 좋은 이유 피부 수분의 증발을 막아 줍니다.
②윤기와 보습을 지켜 줍니다.
③노화예방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④다크서클과 눈가 주름예방과 치료에 좋습니다. -<눈밑주름 없애는 방법>
귤껍질 성분 귤껍질 성분에는 당질,섬유질,칼슘,칼륨,인,철,비타민A,C,헤스페리틴,정유(리모넨성분포함),플라보노이드, 배당체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성분중에 리모넨이란 정유성분은 피부를 아름답게 해주는 작용을 하게 되며 피부수분증발을 막아주며 윤기와 보습을 오랜시간 유지시켜 줍니다
귤팩 만드는 방법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고 피부에 발라주게 되면 향기도 좋으며 천연제품이라 피부트러블이 거의 없으므로 아주 좋은 천연팩 중의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귤껍질을 믹서에 알맞게 갈아 줍니다.
②밀가루나 기호에 맞게 꿀과 생수를 첨가하시면서 붙이기 좋게 점도를 맞추어 가면서 잘섞어 줍니다
③눈밑 다크서클 부위나 얼굴 전체에 붙이시고 10분 정도후 떼어주신후 따뜻한 물로 세안후 스킨,로션,아이크림-<눈밑주름 없애는 방법>을 발라 주시면 됩니다.
주의점 혹시 있을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어떤 천연팩이나 인공팩 이라도 팩을 실시하기전 피부가 약한 겨드랑이 부위에 10분정도 얹어 두었다가 피부에 아무런 부작용이 없을 경우 팩을 실시 해주어야 합니다.
BRTC -<링크> 무료회원가입시 전문가를 통한 피부상담및 샘플신청이 가능하므로 피부상담및 샘플이 필요하신분들은 아주 유용하게 쓰일수 있으며 BRTC는 자연의 피부 친화적 조성물로 피부 케어를 도와 관리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