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 매섭게 차가운 바람이 불고 얼음이 꽁꽁얼 정도로 차가운 날씨에도 거리에는 스타킹도 신지 않은채 맨다리를 드러내 놓고 다니는 여성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한겨울 몹시도 추운날 미니 스커트를 입은 여성들을 바라보는 내복을 껴입은 남성들의 심리 로는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을지 모르겠지만 여성들의 입장에서는 예뻐 보이고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선 추위와 감기 정도는 가볍게 감수 하는겁니다.
여성들이 한겨울에 미니스커트를 입는다 해서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볼 이유가 없으며 단지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자신을 표현 하는 여성의 스타일의 한 방향 일 뿐이며 따지자면 남자도 치마를 입지 않아서 그렇지 치마를 착용 했었다면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단지 추워 보여서 걱정하는 마음만 조금 가져주시고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시거나 삐뚤어진 시선은 이제 부터 지워 주시기 바랍니다.사실 치마는 바지 보다는 추우며 날씨가 추울때 짧은 치마를 입게 되면 체감온도가 무려 2도 떨어지게 지게 되어 코와 뺨이 빨갛게 되고 벌벌 떨면서도 춥냐고 물어 보면 춥지 않다고 말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조금은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겨울 치마를 입는 여자, 남녀 탐구생활
한겨울 치마를 입는 여성들의 심리
1.자기 나름대로의 스타일이며 치마를 좋아하기 때문 이며 겨울에도 치마를 입은 자신의 모습에 대한 만족감이 크기 때문 때문입니다.
2.치마를 입은 자신의 모습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의 시선에 대해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3.치마를 입음으로써 주위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시선과 호감또는 관심을 받게 됨으로써 결국 자신이 의도한 것을 쉽게 이룰 수 도 있게 됩니다.
4.겨울에 짧은 미니스커트에 레깅스, 롱부츠를 신게 되면 스타일이 살아나서 예뻐 보이게 된다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추위 따위는 얼마든지 참을 수 있는 심리가 있습니다.
5.바지를 입었을 때보다 시각적으로 노출되는 부분이 많아지므로 실제보다 훨씬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나타 납니다.
6.오랜기간 습관적으로 치마만 입어서 한겨울에도 바지는 안입고 치마만 입는 여자들도 있습니다.
한겨울 치마와 건강
1.한겨울 짧은 치마를 입은 여성들은 대부분 춥지 않다고 대답하지만 실제 2도 이상의 온도차이를 느끼며 추위와 낮은 온도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져 유행성 독감을 비롯하여 질병에 걸리기 쉬워 집니다.
2.찬 바람에 누출되면 차가운 기운이 여성의 몸속으로 흘러들어 비만과 생리통을 유발시키게 됩니다.
3.차가운 겨울 바람과 낮은기온에 치마를 입게 되면 종아리를 그대로 노출 시킴으로써 추위를 이기기 위한 신체 방어기능으로 인한 지방 성분을 필요로 하게 되고 노출부위의 지방을 저장하게 되어 종아리가 오히려 더욱 두껍게 변하게 됩니다.
치마 입은 여성의 핑계
1.치마입은 날은 윗옷을 따뜻하게 입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오히려 바지를 입는것 보다 훨씬 따뜻하게 느껴 집니다.
2.이번 겨울엔 롱부츠가 유행인데 부츠에 바지를 입는것 보단 치마를 입는것이 훨씬 스타일이 살아 납니다.
3.레깅스나 두꺼운 스타킹과 함께 입어 준다든가 롱부츠를 신어 준다면 추위는 사라 집니다.
4.겨울용 치마는 두께도 두꺼우며 짧은 쫄바지가 있는 치마혹은 털이 달리고 따뜻한 치마를 입게 되면 따뜻합니다.
5.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인해 겨울에도 별로 춥지 않습니다.
6.추운 겨울에 얇은티 한장 걸치고 다니는 남자도 있는데 그분은 뭔가요?? 옷이 없어서 라기 보다 그옷이나 스타일이 맘에 들기 때문에 추위를 참고 있는 것 이겠지요.모두 같은 심리 아닐까요?
한겨울 짧은 치마를 입은 여성을 바라보는 남성의 심리
1.여성들이 한겨울 짧은 치마를 입고 다니면 우리 남성들이 추울까봐 동정심이 작동해서 쳐다 볼 수 있을 것이므로 미니스커트의 여성들은 동정심을 유발하여 관심을 끌기 위해 미니스커트를 입는 것은 아닐까요?
2.만약 겨울에 여름옷 같은 옷이 유행이면 여성들은 유행에 따라 여름옷을 입을 것 입니다.요즘 여성분들은 계절과 상관없이 유행을 따를려고 하는 경향이 강하여 미니스커트가 유행이다 보니 유행에 따르는것 같습니다.
3.겨울용 미니 스커트는 두꺼고 따뜻한 소재로 만들었지만 미니스커트는 바지와 달라서 둘렀을 뿐이고 다리부위가 노출되어 있으므로 방한 효과는 전혀 없다고 봐야 하는데 너무 추울것 같습니다.
4.칼날같이 차가운 바람이 불때 남자들은 따뜻하게 입고 다니는데 여성들은 짧은 치마를 입고 뺨과 코가 빨개져서 춥냐고 물어 보면 별로 춥지 않다고 하니 왜저러지? 안쓰럽다.여성들은 춥지 않을지 모르지만 '보는 내가 더춥다'
관련글
2009/11/07 - [피부관리] - 화장하고선 안했다고 하는 여성의 심리!!
2009/10/19 - [피부관리] - 여드름, 심리치료가 필요한 이유!!
2009/10/16 - [피부관리] - 고령화 시대,어려보이는 화장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