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녹차를 이용한 다양한 피부관리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9. 5. 06:13

녹차 성분은 피부파입에 관련없이 모든 피부에 부작용이 거의 없이 피부에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기대 할 수 있는 효과로는 피부미백,보습,피부트러블예방및 치료효과등 입니다.


녹차의 성분

1.타닌성분은 기미나 주근깨 등 잡티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 도움을 주고 피부탄력을 높여 줍니다

2.비타민A 성분은 피부탄력을 높여 주며 여드름을 가라앉히고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3.비타민B2 성분은 여드름을 가라 앉히고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4.토코페롤은 주름을 방지하고 피부에 윤기를 주게 됩니다.


눈가 주름 없애주는 아이크림 경품 100% 당첨 행사 참석하기 - <클릭> 

Green velvet Carpet
Green velvet Carpet by Aparajith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관련 포스팅

1.눈밑 주름 없애기,눈밑 주름과 다크서클 원인과 해결방법!!
2.화장품 샘플,화장품 정품,아이크림,무료로 받을수 있는 방법!!
3.화장독증상및(화장품알러지)화장독 치료법!!


녹차를 피부미용에 사용하는 방법

녹차 세안

피부미백과 수분을 보충하여 주어 피부를 윤기있고 탄력있게 유지해 주며 여드름등의 피부트러블을 예방및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1.마시고 남은 녹차티백3개 정도를 물에 담구어 주어 녹차물을 우려 냅니다.
2.일반적인 세안방법으로 세안을 한후 녹차티백 우려낸물로 헹구어 줍니다.
3.헹구어 주실때는 손가락 끝으로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두드려 줍니다.



녹차 팩

모공에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시켜 주어 잡티를 제거하고 여드름등의 피부트러블을 예방및 제거 시켜 줍니다.

1.가루녹차 2스푼과
꿀1/2 스푼,밀가루,생수등을 기호에 맞게 잘섞어 걸죽 하게 만들어 줍니다.
2.깨끗이 씻은 얼굴에 얇은 거즈를 덮어준 후 녹차팩을 잘 펴 발라 줍니다
.
3.20분 정도 경과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고 스킨,로션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녹차 목욕

목욕전용 녹차상품을 이용하거나 녹차티백을 욕조에 담가 녹차물을 우려낸후 몸을 담구어 주면 희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꿀수
있으며 피부트러블을 완화 시켜 줄 수 있습니다.


녹차 샴푸

일반적인 방법으로 샴푸후에 녹차를 우려낸 물에 머리카락을 헹구어 주게 되면 녹차의 산성물질인 타닌 성분이 각종 세균을 막
아주며 비듬이나 가려움증을 완화 시켜주게 됩니다.

최소 4주정도 꾸준하게 녹차를 이용하여 관리해 주시게 된다면 피부개선 효과가 나타나며 피부관리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꾸준히 오랜기간 피부를 관리해 주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