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천사의 실수 보조개!!!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6. 1. 11:27

보조개가 있으면 웃을 때 귀엽고,섹시하게 보이게 되어 얼굴에 있는 다른 결점들이 가려지게 됩니다.시인 예이츠는 보조개를 '천사의 실수'라고 했습니다. 신이 인간을 만들 때 배제하기로 했던 신성을 어쩌다 천사가 실수를 하는 바람에 그 신성의 액체를 잘못 떨어뜨려 그 자리에 생겨난 것이 보조개 라고 합니다.

어린 학생들 사이에는 스스로 보조개를 만들려고 볼펜이나 면봉등 으로 얼굴피부를 자극하여 부작용으로 피부염증을 일
으키기도 하고 있지만 실제 없었던 보조개를 인위적으로 발생하게 할려면 성형수술 외의 방법은 없다고 봐야 할 것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조개 성형은 피부의 일부와 협부근을 연결해 주는 형식이며 이 연결을 위해서 인체내에서 지속적으로 존재해도 좋
은 봉합사를 이용합니다.

성형수술 방법

1.입안으로 절개하여 입안과, 보조개를 만들 부위의 피부 밑을 봉합 합니다.

2.웃을 때 위쪽으로 당겨지는 근육 부위와 피부 밑을 바로 봉합 합니다.

비교적 수술 시간이 짧고 회복속도도 빠릅니다.있을수 있는 부작용 으로는 수술부위에 염증이 생길수 있으며 무표정 시에
보조개 자국이 있을수 있으며 풀릴가능성도 있습니다.그리고 원치않던 부위에 주름이 발생 할 수 도 있습니다

보조개는 조상에게 물려받는 유전형질 중 하나 입니다.보조개는 우성형질을 띠고 있어서 BB,Bb,bb의 유전자형이 있는데 BB,Bb 유전자를 지니고 있으면 보조개는 유전이 된다고 봐야 하겠습니다.

보조개는 위치는 물론이고 모양 또한 다양합니다.팔,다리,귀,이마등 에 발생 할 수 도 있습니다.빰은 피부와 피하지방,
근육 으로 구성되는데 보조개는 근육이 피부와 분류되지 않아 생기는 현상이며 결국 뺨의 근육이 제대로 발육하지 못해 나타나는 장애 현상이 보조개 인것 입니다.

미인의 미소속의 보조개는 숱한 남성들을 설레게 했으며 시와 노래의 단골소재 였으니 많은 여성들은 보조
개를 부러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관련글
2009/11/20 - [피부관리] - 셀카 최고 각도가 왼쪽인 이유!!
2009/12/18 - [피부관리] - 연말행사,음주와 흡연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2009/12/19 - [피부관리] - 화장 들뜨게 하는 겨울철 각질 관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