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관리

뱃살 빼는 방법,뱃살 다이어트 성공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3. 3. 9. 06:03


뱃살 빼는 방법,뱃살 다이어트 성공방법을 위해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뱃살 부위의 살이 특히 많이 찌게 되면 보기도 싫고 살찐 부위의 살만 선택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매우 힘들게 됩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서 특히 뱃살이 나오게 되면 미관상 보기도 좋지 않을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뱃살 다이어트 성공방법으로 식습관을 개선하고 운동을 시작하여 뱃살 다이어트를 실시하고 있지만 특히 뱃살 부위만 빠지는것이 아니라 빠지지 않아야 할부위의 살까지 같이 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뱃살 빼는 방법으로 우선 자신의 비만의 종류에 대해서 파악해야 할 것 입니다.

뱃살 빼는 방법으로 피하지방이 쌓여 생기는 비만은 대부분 배부분의 살이 두꺼워 잘 잡히지 않는다면 피하지방에 지방이 쌓인것 이며 배는 나왔지만 피부가 얇다면 내장 비만일 경우 입니다.

배를 중심으로 비만이 된경우를 복부 비만이라 하며 살이 찌는 원인은 몸안의 지방 세포가 커지기 때문이며 복부쪽의 비만의 성분은 거의 100% 지방으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

우리몸에서 어떤 부위만을 선택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다른 부위에 비해 뱃살을 상대적으로 많이 뺄수 있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뱃살 빼는 방법


뱃살 빼는 방법으로 설탕등의 당질의 섭취를 줄여 주고 내장비만의 원인이 되는 술과 담배를 절제 합니다.

뱃살 빼는 방법으로 운동은 매우 중요한데 탄수화물 섭취후 운동을 하게되면 에너지원으로써의 역활을 하게 되지만 운동을 하지 않게 되면 지방으로 변하여 몸안에 남아있게 됩니다.

하루 꾸준한 30분 이상의 운동으로 식사를 통해 섭취한 탄수화물을 소비한후 그이후 축척된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유산소 운동 강도가 약할수록 지방 연소 비율이 높으며 다른 성분과 비교해 지방이 빠지는 비율이 커져 뱃살 빼는 방법으로 매우 유리하다 할 것 입니다.

기본적인 뱃살 빼는 방법으로 장시간 오래 걷기등의 운동은 뱃살빼기에 유리하다 할 것 입니다.




뱃살 다이어트 성공방법


뱃살 다이어트 성공방법이 그리 쉬운것은 아니지만 매일 같이 꾸준한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을 해준다면 성공하지 못할 것도 없다고 할 것 입니다.

뱃살 다이어트 방법으로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것도 많은 도움이 되는데 공부나 컴퓨터 등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으므로 허리를 곧게 펴고 바르게 앉아 복부를 긴장 시켜 줍니다.

아무래도 칼로리 섭취량을 줄여주어야 다이어트가 효율적으로 되는데 특히 저녁시간 오후 6시 이후에는 음식물을 섭취 하지 않도록 합니다.

매일같이 꾸준한 운동이 중요한데 별도로 시간을 내어서 운동을 하기보다는 오히려 평소 대중교통인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여 한정거장 정도를 경보하듯 빠르게 걸어주며 허리를 꽂꽂이 세우고 배를 긴장시켜 줍니다.

뱃살 다이어트 성공방법으로 뱃살을 빼기 위해 배운동을 집중적으로 하는것이 아니며 또한 배운동을 한다고 해서 지방의 원료가 복부 주변의 지방이 소멸되는 것이 아니라 팔이나 다리 등 다른부위의 저장 지방이 소모 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우리몸에서 특정부위만 다이어트가 이루어지는 부분이 아니므로 결국 전체적인 다이어트가 이루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뱃살 다이어트가 이루어지는 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