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피부미용효과!!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12. 21. 06:02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피부미용 효과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고 계신 사항이며 특히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인해서 피부미용 효과도 더욱 커져 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경우 피부의 노화를 정지 시킨다는 컨셉을 가지고 피부미용을 원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효과를 주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효과가 발랐을때 즉시 어떤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게 된다면 피부노화의 시간을 늦추어 주는 충분한 보조적인 역할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피부노화를 최대로 늦추어주고 피부미용에 효과를 가져주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어떤 성분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서 어느정도 상식이 있어야 할 것 입니다.




 

폴리페놀 화장품


폴리페놀이 포함되어 있는 화장품의 경우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폴리페놀은 와인과 과일및 코코아등 여러종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녹차나 백차에 포함된 폴리페놀 성분이 활성산소의 제거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따라서 폴리페놀 화장품을 구입할때 참고하면 피부미용에 좋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타민c 화장품


비타민c 의 역할을 피부미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며 비타민c의 효능은 여드름과 기미및 주근깨와 주름및 피부처짐등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c는 피부탄력을 개선하는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주며 모공 수축과 활성산소의 제거및 면역력을 키워주는등 다양한 개선효과가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c가 포함되어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게 된다면 아무래도 피부미용에도 상당한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됩니다.





마그네슘 화장품


마그네슘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세포의 활성화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의 신진대사에 마그네슘은 매우 중요한 성분이지만 식물로는 섭취하기 어려운점이 있으므로 화장품에 마그네슘 성분이 있는 것으로 선택하여 발라주면 됩니다.

마그네슘 성분을 피부에 직접 발라주게 된다면 피부의 pH균형을 직접 맞추게 되며 피부에 보습효과를 높여주게 됩니다.


  
아미노산 화장품


아미노산 화장품이 효과가 좋은 원인으로는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은 단백질이며 단백질은 20종류의 아미노산으로 합성되어 있으며 피부미용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많은 아미노산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 가운데도 시스틴 성분이 피부미용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시스틴은 피부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피부노화의 원인은 자외선과 오염된 공기및 스트레스등이며 이런 부분이 결국 활성산소를 일으키고 피부노화를 일으키게 되는데 이를 제거하는 부분이 시스틴 성분인 것 입니다.

수면전 복합 아미노산 배합 아미노산 시스틴 배합 성분의 화장품을 사용하게 된다면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데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