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목주름관리,목주름없애는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11. 30. 06:05


목주름관리,목주름없애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피부관리를 하시고 계시면서 실제로 나이를 잘 가늠하지 못할 정도의 수준까지 온것이 피부관리의 현실입니다.

실제로 피부관리를 꾸준히 하시고 계신분들의 경우 실제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는 부위인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목주름관리,목주름없애는방법에 대해서는 잘 신경을 쓰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부위의 경우에는 피부관리가 매우 잘이루어지면서 매우 어려보이는데도 불구하고 목주름관리,목주름없애는방법에 대해서는 관리하지 못하게 되면서 주름이 많이 잡혀있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목주름의 경우 세월의 흔적을 잘나타나게 해주는데 요즘처럼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고 건조한 날씨에 의해 우리의 피부도 건조해지기 쉬워 목주름의 발생이 더욱 많아질 수 있으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목주름관리


목주름관리를 소홀히 하게 된다면 목부위의 피부는 다른 부위의 피부에 비해서 얇고 피지선이 상대적으로 얇고 작아 원할한 신진대사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탄력이 떨어지기 쉽상입니다.

목부위의 피부는 거의 얼굴피부와 마찬가지로 무방비로 자외선과 외부환경에 노출되고 있으며 다른신체부위에 비해 운동량이 많아 피부노화가 빨리오고 이에따라 주름의 발생도 쉬워질 수 있는 것 입니다.

목주름이 자리잡게 된 경우 사실 목주름을 없애기가 어렵고 힘들므로 무엇보다 목주름은 예방이 최선 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목주름관리가 소홀한 원인은 얼굴부위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목부위 피부도 항상 외부의 환경에 드러나는데도 불구하고 목주름관리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외선에 항상 노출되어 있는 목부위는 잘못된 관리로 인해서 목주름의 발생원인이 됩니다.

목부위의 평소 자세가 한쪽으로 치우치거나 목을 젖히는 자세등 바르지 못한 자세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면서 목주름의 발생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목주름의 발생원인인 너무 높은 베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된다면 목밑부위에 주름이 지속적으로 접히게 되면서 결국 목주름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나이가 많아지게 되면서 결국 피부노화로 이어지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목주름의 발생원인이 됩니다.






목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없애는방법으로 먼저 빠른 관리가 필요한데 피부는 20세 이후부터 서서히 노화하기 시작하는데 피부가 노화되기전 미리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베개를 사용할때 너무 높은 것을 사용한다면 목부위의 주름이 발생하게 되므로 평소 목부위와 어깨를 바르게 펴고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외선이 피부에 장기적으로 주름의 발생과 함께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평소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탄력을 유지시켜 주도록 해야 합니다.

평소 목을 습관적으로 한쪽방향으로 목을 젖히는 버릇이나 자세가 좋지 않게 된다면 결국 오랜세월이 흐름과 함께 접힌 모양그대로 목주름이 자리 잡을 수 있으므로 평소에 바른자세를 유지하는것이 목주름 없애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