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예쁜피부와 S라인이 부럽다면 변비치료부터 하세요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2. 23. 17:06

변비는 비만과 피부트러블에 많은 악영향을 주고있습니다.

변비가 심해지면 장내에는 노폐가스들이 발생하여 혈액속으로 스며듭니다.노폐가스를 해독하기 위해 간을 더욱 많은 일을 하게 되어 체내의 영양물질을 제대로 연소하지못하게 됩니다.이러한 현상은 신체 전반적인 비만과 특히 아랫배 부분 비만의 원인이 됩니다.

오랜변비로 장내 대변이 오래 머무르게 되면 노폐가스가 혈액내로 스며들게 되고 만성피로와 피부트러블이 생기
게 됩니다.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려면 최소한 변비가 없어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변비로 인해 유해한 물질들이 체내에축적이 되고 신진대사율이 낮아져 피부트러블이 심해져서 기미,주근깨,여드름등이 발생하게 되며 심지어 입냄새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변비와 비만의 중요원인중 몇가지는 공통된 점이 있습니다.
첫째 : 운동부족입니다. 운동이 부족하여 살이찌게 되고 복근도 약해집니다. 결과적으로 변비가 생기게 되겠지요.
둘째 : 식습관입니다. 육식과 달콤한음식을 좋아합니다. 이런식습관은 비만과 변비의 원인입니다

문제는 여러가지 이유들로 인하여 비만과 변비가 형성되면 이두가지 질병의 상호작용으로 더욱 악화 된다는것입니다.변비로 인해 비만이 더욱심화되고, 비만이 심해지면서 대장의 움직임이 원할하지않아 지방분해에 문제가 생기게 되며 가스가 차고 아랫배가 튀어나오게 되는 악순환이 생기게 되는것입니다.

흔히 장세척이나 관장으로 숙변을 제거하면 순간적인 효과는 볼수있겠으나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못합니다.특별한 질병이 없다면 규칙적인 식생활, 고섬유질의 섭취,꾸준한 운동으로 변비를 치료할수있습니다.

피부미인과 S라인을 이루고 싶다면 먼저 변비부터 치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