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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능 연예인 현영은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시청자를 즐겁게 사로 잡고 있는 연예인 입니다


현영은 30대 중반의 나이에도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몸매로 현영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많은 이의 궁금증과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현영의 다이어트 방법과 현영 몸무게 유지법 다이어트 성공방법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몸에 부기를 느끼게 되면 바로 조깅으로 풀어 주는데 다이어트 비법이 있다고 합니다


현영은 172cm,52kg이면서 이제는 30대 중반이지만 슈퍼모델 출신답게 아직도 신체사이즈를 34-24-34로 유지하고 있는 아름다고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 입니다.


 



현영의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

1.하루 2리터의 물을 섭취합니다

2.소금이나 강한 조미료가 포함되어있는 음식은 절제합니다

3.고기를 먹을 때는 야채와 함께 먹어 줍니다

4.탄산음료나 패스트푸드등의 음식은 절제합니다

5.한식을 즐기고 편식하지 않습니다


현영은 30대 중반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변함없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데뷔 때와 비교해도 여전히 손색
없는 ‘S라인’ 몸매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현영의 운동법과 다이어트 비법을 담은 비디오는 한 때 불티나게 팔려 나가
기도 했습니다. 





현영의 337다이어트


뱃살, 허리, 가슴, 히프, 어깨, 팔, 허벅지, 종아리 중 누구나 취약한 부분이 있게 마련입니다

보디라인의 균형을 살리면서 부위별로 다이어트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입니다 -현영


3.3.7 다이어트란?

3주동안. 하루 30분씩, 내 몸의 숨겨진 7인치를 줄여보자'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았습니다.

1.3주 프로그램 첫째 주 에는 기본동작 익히기, 내 몸에 필요한 맞춤 동작 익히기. 둘째 주 체중 감량에 탄력이 붙는 시기. 셋째주 본격 몸매 관리 시기. 탱탱
하고 날씬한 몸매 굳히기로 다져 줍니다.

2.하루 30분 프로그램 정해진 시간에 운동하기 힘들다면 틈틈이 하루 30분만 투자하자. 예를 들어, 아침 10분 스트레칭하고,
사무실에서 10분간 운동하고, 잠들기 10분간 운동하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3.숨겨진 7인치 덜어내기 굵은 팔뚝, 종아리와 허벅지의 군살, 늘어진 뱃살 등 총 7인치 감량을 목표로 합니다.
 

조깅과 웨이트 트레이닝

원래 현영은 에어로빅 선수 출신 이면서 에어로빅 강사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수상경력도

가지고 있을 만큼 실력도 뛰어났다고 합니다

현영은 어렸을때 육상선수로도 활동했을 정도로 운동에 소질이 있었으며 운동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30대 중반에도 지금의 몸무게 유지법과 S라인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도 해질녘에 한강 둔치에서 조깅하는것을 즐기며 조깅과 함께 한남대교 아래 있는 헬스 기구를

이용한 웨이트 트레이닝이
그녀의 몸무게 유지법과 다이어트 성공방법입니다


사람마다 다이어트 방법이 다똑깥을 수 는 없으며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 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실시하기전 본인의 체질을 알아보고 얼마나 살을 빼야하는 것을 알아보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요건의 중요한 요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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