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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도 어김없이 노출의 계절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겨울동안 옷에 가려져 있던 살들을 밖으로 드러내는 계절이 이제 곧 다가 오게 되어 다이어트 빠른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누구나 예쁜 몸매를 가꾸고 싶은 욕심이나 예쁜 옷에 대한 로망이 이전보다 더욱 강해졌습니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날씬하고 예쁘고 아름다운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다이어트는 곧 건강관리와 직결 되기도 하므로 체중 관리는 개인의 중요한 자기관리 이기도 합니다.

외모에 대한 자신감은 곧 원만한 사회생활로 이어지게 되어 원만한 대인관계와 업무추진력으로 이어져 성공하는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이 될 가능성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출의 계절에 대비한 몸매관리를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생활습관 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방
법 입니다.

따라서 평소 습관 처럼 다이어트를 생활화 하는 방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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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빠른 효과를 위한 생활 습관


1.옷차림
비만인 경우 특히나 편한 옷을 입고 싶어하며 헐렁하게 입고 다니는 경향이 있지만 타이트 한 옷으로 갈아입도록 하고 자신을 긴장시
키도록 합시다.
타이트한 옷은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몸을 긴장시키게 되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2.먹는습관

식사시 많은 대화를 하거나 꼭꼭씹어먹는 버릇을 들여 뇌에서 포만감을 느끼게 되어 식사량을 줄여 줍니다

3.수분섭취
아침시간 일어나서 공복에 마시는 물은 장운동을 도와주어 변비를 예방하고 평소 충분한 수분의 섭취는 신진대사를 좋게 하므로 매일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셔주도록 합니다

4.체중확인
다이어트도중 너무 잦은 체중의 확인은 정체기에 좌절하고 실망할 수 있으므로 되도록 기간을 두고 체중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5.과식과 폭식
아침을 꼭챙겨 먹도록 하고 아침>점심>저녁 순으로 식사량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세끼 모두 영양이 부족하지 않도록 먹어
주도록 합니다

6.아랫배
평소에 배를 내밀고 서 있으면 아랫배가 나오게 됩니다.곧은 자세와 아랫배에 긴장을 주는 행동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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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은 다이어트와 노화예방에 좋으며 건강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므로 일정시간 매일 같이 유산소 운동을 해주도록 합니다

8.기초대사량
근육을 키워주면 기초대사량이 늘어나게 되어 같은양을 먹게 되어도 열량의 소비가 많아져 비만예방과 요요현상을 막아 주게 됩니다

9.서있는 자세
두발로 오랜동안 서있을 경우 항상 안정된 자세로 두발에 균형을 맞추어 주도록 합니다.
한쪽발에 의지하게 되면 뼈와 근육에 불균형을 이루게 되어 아름다운 체형을 만들 수 없게 합니다.

10.스트레스
스트레스의 발생은 식생활의 균형을 깨뜨리게 되어 결국 먹지 않게 되거나 한순간의 폭식등으로 인해 지방을 축척하는 결과를 일으키
게 됩니다.넓은 마음을 갖도록 하고 평소 운동이나 취미생활등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도록 합시다

11.수면
규칙적이고 충분한 수면은 곧 식습관과 스트레스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어 곧 다이어트에 중요한 영향을 주게 되며 잠자리 자세가 업드
린채 잠들게 되면 여성의 가슴라인을 망치게 되는데 무게 중심이 앞으로 기울게 되어 가슴의 유동적인 지방이 퍼지게 되는 결과가 올 수 있으므로 바른자세로 자도록 해야 합니다

12.앉은자세
엉덩이를 의자 끝에 걸치고 앉게 되면 복근이 이완되고 허리에도 부담이 커져 아랫배 비만이 되며 허리건강에도 좋지 않으므로 의자에
앉을 때는 의자 등받이에 등을 기댈 수 있도록 엉덩이를 깊숙하게 넣어서 앉도록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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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번에 걸쳐 다이어트를 실패하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이미 살찌는 체질 즉 요요현상이 계속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의 상담을 거친후 체질을 파악하신 이후 거기에 따른 다이어트를 하시는 것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다이어트중이시거나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고 체질에 따른 맞춤 분석 무료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요요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 입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중요한 것은 먼저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를 실시하도록 해야 하며 이렇게 함으로써 요요현상을 줄이고 다이어트의 성공확률을 현저히 높일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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