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연예인들의 살빼기 전후비교, 살빼야만 하는 이유!!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2. 24. 01:14
외모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연예인들의 살빼기 전후의 외모의 변화는 엄청나다고 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외모에 변화를 주는 여러방법중 가장 확실하고 효과가 좋은 방법중 살빼기가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의 살빼기 전후비교를 해보시면 확실히 살빼야만 하는 이유 를 알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움이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살뺀후 여러가지 장점은

외모의 향상이 두드러 지게 되며 예쁜 옷도 마음대로 입을 수 있으므로 이전보다 훨씬 아름답게 변화 됩니다.
다이어트로 외모가 변화되면 자연스럽게 자기 자신에 대한 만족감과 함께 자신감이 향상 됩니다
따라서 이전과 달리 살을 빼면 몸도 가벼워지니 활동적으로 바뀌어져 자신감있는 일처리로 업무실적과 대인관계가 향상 되며 건강한 다이어트는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게 되어 신체 건강이 더욱 좋아 집니다.

안면골격은 만 18세 정도면 성장이 완료 되므로 다이어트시 얼굴이 예뻐지는 것은 살이 빠지면서 얼굴에 있던 지방도 사라지게 되어 얼굴 라인이 보기 좋게 자리 잡히게 되는 것 입니다.

그러나 잘못된 다이어트방법의 단점은

영양의 불균형으로 인해 건강을 해칠 수 있으며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전보다 더 심각하게 살이 찌게 될 수 있으므로 원푸드 다이어트나 단식다이어트등의 무리한 다이어트는 절제하도록 합니다.

1.이루 45kg 감량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몸짱 아줌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3.보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4.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 연예인도 많은 노력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있지만 헐리웃스타들도 살과의 전쟁은 별반 다르지 않은것 같습니다.

5.제니퍼러브휴잇
사용자 삽입 이미지



6.크리스티나아길레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7.브리티니스피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세쓰로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기간 다이어트 부위별 살빼기 성공방법!!

9.머라이어캐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어트 시작전 중요한 것은 먼저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를 실시하도록 해야 하며 이렇게 함으로써 요요현상을 줄이고 다이어트의 성공확률을 현저히 높일 수 있게 됩니다

추천링크   <비만이라면 꼭 체크해야할 체중감량 맞춤 분석 테스트 - 링크 >


관련글
D라인 올챙이 뱃살 → S라인 몸매로 변신방법!!
눈가 주름 없애기,다이어트 성공후 눈가 주름 발생??
다이어트,요요현상 원인과 해결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