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다크서클과 눈가주름 예방하는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2. 1. 00:37


눈가피부는 피부중 상대적으로 많이 얇아 다른 부위의 피부와 비교할 때 주름과 눈밑 지방등으로 인해 결국 다크써클이 발생 하게 됩니다.

또한 20세 이후부터는 피부노화가 발생하기 시작하며 일단 발생한 주름이나 탄력저하를 다시 예전처럼 되돌려 놓기에는 매우 어렵고 완벽하게 되돌리지는 못하므로 20세 이후부터는 눈가피부에 아이크림을 발라 주어야 조기 피부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의 경우 피로하거나 혹은 잘붓는 경우 눈밑에 과도한 지방이 축척되면서 피부톤을 어둡운 다크서클이 형성되며 눈가 주름의 경우 얇은 피부자체에 흔적이 생기므로 피부의 회복정도가 늦추어져 다크써클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이 나이가 많아지고 특별히 잠을 못잔경우나 피곤한 경우 눈밑 피부에 주름과 기미,주근깨,다크서클 등이 발생되게 되어 전체적으로 실제나이보다 많아 보이고 인상이 날카롭게 변하는 현상도 발생하게 됩니다

다크서클과 눈가주름 예방을 꾸준한 관리를 통해 준다면..

눈밑에 잡티가 사라지게 되며 얼굴전체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신경을 쓰게 되어 얼굴에 윤기나 나고 피부에 탄력이 생기게 되어 외형적으로 부드럽고 선한 이미지로 보이게 됩니다.

주름과 잡티가 사라지게 되어 전체적으로 생기가 넘치고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크서클과 눈가주름을 예방하는 방법은


아이크림을 꾸준히 발라주고 몸에 맞는 식이요법과 충분한 수면, 규칙적 운동,얼굴 마사지등을 통해 얼굴 전체와 눈가 주름을 없애고 예방하는 것 입니다.

다크서클 발생피부

다크써클의 경우 칙칙해진 피부의 미백 케어를 돕는것이 좋으며 더이상의 손상을 막기위해 주름케어를 동시에 실시 해주어야 합니다.

조기 노화피부

피부의 세포기능이 떨어져 자생력이 약화된 피부는 빠른 노화와 함께 생기가 사라지게 되고 이런피부는 색소침착으로 인해 칙칙해 지게 되므로 아이크림을 통한 충분한 영양의 공급과 충분한 수면및 눈가 마사지를 실시해 주도록합니다.

탄력이 떨어진 피부

탄력이 떨어진 주름진 눈가에는 아이크림을 바르고 가볍게 두드리며 눈가 피부에 영양이 충분히 흡수시켜 주도록 하여 탄력을 불어넣어 주도록 합니다.

아이크림 유통기한

개봉후 유통기한은 보통 1년이내 이며 직사광선을 피한 실온 보관 냉장보관일 경우 사용완료시까지 냉장 보관 유지해 주도록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효과만점 초간단 아이크림 제조방법



1.재료준비

천연영양크림+꿀+참기름
천연영양크림 :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주어 보습력을 높여주어 피부에 아름다움과 윤택 효과를 줍니다.
꿀 :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꿀성분이 고영양을 공급해주고 보습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주름을 예방합니다.

참기름 : 화상이나 화끈거리는피부등에 얇게 펴바르면 증상이 호전되는등의 피부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명약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2.재료혼합

천연영양크림2,꿀1,참기름1의 비율로 혼합및 섞어주도록 합니다

3.보관방법

유리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 사용하도록 하며 천연재료 여서 변질 되기 쉬우므로 되도록 빨리 소비하도록 합니다.

4.사용방법

저녁시간 취침전 눈주위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고루 발라주며 30분 정도 경과후 깨끗이 닦아주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