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관리

얼굴 작아지는 습관 4가지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9. 2. 06:11

얼굴에 살이 많게 되면 전체적으로 몸이 비대해 보이며 전체적인 비율이 좋지 않게 되어 외관상 보기가 좋지 않게 됩니다.턱부분에 살이 많게 된다면 고개를 숙이면 이중턱이 보이고 볼살이 많아지면 볼이 늘어나며 팔자주름이 생기는등의 부작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얼굴의 골격이 근본적으로 크고 살이 없다면 성형수술외에 다른 방법은 어려울 것 이며 살이 붙어 얼굴이 커졌다
마사지나 얼굴지압, 먹는습관등으로 얼굴살을 뺄수 있을 것 입니다.  


Blythe Tommy Feb 6
Blythe Tommy Feb 6 by kitty27 저작자 표시


얼굴에 살이 많게 되면 나타나는 현상.

1.얼굴이 부어 보이게 됩니다.

2.볼살이 처지게 됩니다.

3.팔자 주름의 원인이 됩니다.

4.몸전체의 살이 많아 보여 실제보다 비만해 보입니다.

5.고개를 숙이거나 웃을때 턱이 두겹으로 겹쳐 집니다.

6.본래의 얼굴 윤곽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7.실제 얼굴보다 크고 부어 보이게 되므로 원래 나이보다 많아 보이게 됩니다.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에 얼굴에 살이 붙어 외모가 처지게 된다면 좋을게 없겠지요 그러므로 생활속 몇가지를 실천하면서 피부도 좋아지고 얼굴살도 빼주면 더없이 좋겠습니다.


얼굴 작아지는 습관

1.'아에이오우'를 10분정도씩 반복해서 해주게 되면 턱살이 빠지고 예쁘게 자리 잡게 됩니다.

2.턱선과 볼살에 원을 그리듯 마사지를 실시 해주며 턱선은 엄지로 눌러 주듯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할하게 이루어져 얼굴살이 빠지게 됩니다.

3.오징어와 껌과 같이 질기고 딱딱한 음식은 사각턱으로 변화를 주어 얼굴이 커보일수 있으므로 피해주며 너무 연한음식은 뾰족턱으로 변하게 되므로 적당하게 조절해 줍니다.

4.매일 규칙적인 운동량의 조절로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주며 얼굴살도 빠지고 전체적인 몸매도 유지하여 줍니다.

턱뼈는 턱근육에 의해서 상하좌우로 움직이면서 질긴음식을 오랜시간 씹을경우 턱근육이 필요이상으로 많이움직여서 아프게되
고 심하면 턱인대가 늘어나는 부작용이 올수도 있으며 질긴음식을 오래 씹게 되면 사각턱이 될 수 있고 연한 음식으로 움직임이 적게 되면 뾰족턱이 될 수 있으므로 적당히 조절해 주는 습관이 있어야 좋은 턱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