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빙초산과 밀가루로 점을 뺀다구요??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8. 26. 06:13

멜라닌 색소는 유해한 자외선 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여 피부는 자외선을 많이 받게 되면 검게 변하게 되며 이것은 멜라닌이 모여 검게 보이는 것 입니다.피부에 점 이 발생하는 것 도 멜라닌이라는 색소가 뭉쳐서 만들어 지는 것 입니다.

부표면의 표피 속에 있는 멜라닌 세포나 표피 바로 밑에 있는 진피 속에 있는 모세혈관 또는 진피 바로 밑에 있는 피하조직에 있는 지방세포나 결체조직이 뭉쳐서 점이 발생하게 됩니다.점이 발생하게 되는 원인은 유전적 원인과 자외선으로 인한 원인 그리고 여드름을 잘못짜게 되어 색소침착에 의한 착색이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점을 빼기 위한 민간요법으로 빙초산과 밀가루를 혼합하여 점을 뺄 수 있다고 하며 종종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빙초
산을 이용한 민간요법은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피부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흉터와 부작용 없이 점을 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빙초산을 이용한 점빼기의 위험성

빙초산을 이용해서 점을 제거한다는 것은 화학적으로 점 부위의 피부를 태워 버리는 것입니다.그러면 그 치유과정에서 점은
빠지고 흉터가 생기게 되는데 이 때 정확히 점부분만 뺄 수 있다면 유용 할 수 도 있겠지만 실제 피부에 닿는 빙초산의 깊이와 시간등이 점의 크기와 깊이를 고려하지 않은 원시적 방법이므로 피부에 뜻하지 않은 손상을 미치게 됩니다.

백옥생 수여리 골드 출시기념 이벤트 아이크림 100% 경품 당첨 - <링크> 

1.빙초산은 물이 전혀 섞이지 않은 순수한 초산으로써 강한 산성을 갖은 화학물질 입니다.

2.피부와 점막에 닿았을 경우 심한 염증과 흉터로 남기 쉽고 심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3.운이 좋아서 점이 빠지고 흉터가 눈에 잘 안 보일 수도 있겠지만 잘못된 성형의 부작용이 얼마나 무서운지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4.빙초산으로 인한 흉터는 레이저로도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5.흉터뿐 아니라 염증과 같은 다른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피부에 보기 싫은 점을 제거할때 중요한 것은 정상적인 피부에는 흉터나 기타의 손상을 주지 않고 점 조직만 제거 해주어야
하는데 빙초산과 밀가루를 이용한 방법은 아주 위험한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점은 우리가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피부 표면 에만 있는 것이 아니며 피부 깊숙히 자리잡고 있을수도 있습니다.근래에 점을 뺄수 있는 레이져 시술이 더욱 정교해지게 되어  점을 빼고 난후 흉터가 남을 가능성이 거의 없어졌으며 빠르고 안전한 치료법이 많이 도입되었으므로 전문적인 곳에서 안전하게 치료를 받도록 하여 민간요법에 의한 부작용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피부관리실의
상담을 통하거나 정상적인 병원의 진료를 통해서 레이져나 수술을 통해서 점을 빼시고 처방된 약을 드시고, 바르셔야 흉터없이 점을 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