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화장이 필요없는 윤기나는 얼굴 가꾸는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6. 15. 06:59
특별한 화장도 하지 않은 얼굴에서 반짝이며 윤기가 나는 사람을 보게 되면 부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화장으로써 윤기나는 얼굴을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그에따른 화장법을 배우려 문의 하곤 합니다.

실상 TV를 시청하다 보면 연예인들의 피부를 보면 반짝반짝 빛이 나고 깨끗해 보입니다.그러나 그렇게 반짝반짝 윤이 나게 보이는 이유는 아마도 밝은조명과 두꺼운 화장빨 일 경우가 대부분 일 것 입니다.

연예인 대부분 불규칙한 생활과 부족한 수면 때문에 생얼을 보게 되면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얼굴피부와는 많은 차이가 있을 것 입니다.일반인 이라도 두꺼운 화장에 밝은 조명이 비추어 지게 되면 전혀 다른사람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실제 중요한것은 생얼의 피부 입니다.피부 스스로 윤기있게 가꾸어 주게 된다면 스킨과 로션만으로도 반짝반짝 윤기있는 얼굴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기나는 얼굴 가꾸는 방법

1.충분한 수분의 섭취로 탱탱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가꾸어 줍니다.

2.일주일에 2~3회 정도의 영양팩과 수분팩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줍니다.

3.하루 세안은 2회 정도가 적당하며 무리한 때밀기는 각질을 벗겨내어 피부의 윤기가 사라집니다.

4.충분한 수면을 취하여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주어 밤시간대의 피부재생을 원할하게 해줍니다.

5.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과 야채의 섭취가 필요 합니다.

6.녹차물,쌀뜨물,식초물 등 간단하고 경제적 부담이 없는 세안법으로 피부에 영양공급과 세균박멸을 해줍니다.

7.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피부건조증,주름,피부노화를 막아줍니다.

8.금연및 지나친의 음주를 절제하여 수분부족을 막아 줍니다.

9.외출후 꼼꼼하게 세안하여 메이컵및 땀과 불순물을 꼼꼼히 씻어주고 피부호흡이 원할하도록 집에서는 맨얼굴로 지내도록 합니다.

화장을 두껍게 할수록 피부는 많은 스트레스를 받습니다.외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때 화장품을 통해서 곱게 하는 것 만이 좋은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조명빨과 화장빨은 부러워 마시고 스스로 빛이 나는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스킨과 로션만으로 당당하게 아름다움을 표현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