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주름발생원인과 주름예방습관,주름없애는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3. 6. 6. 06:02


주름발생원인과 주름예방습관,주름없애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름은 우리의 피부가 노화되는 가장 큰 지표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이며 얼굴 피부의 경우 매우 얇고 다른 부위에 비해서 각질층이 얇은 특징이 있습니다.

자외선의 노출시간도 길며 화장이나 세안과 같이 지속적으로 외부의 자극을 받는 부위가 얼굴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주름발생이 많아질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얼굴 부위가운데서도 특히 눈꺼풀 주위와 입술주위의 피부에 주름의 발생이 많은데 이를 주름 예방습관과 함께 주름 없애는 방법을 통해서 항상 관리를 해주어야 할 부분입니다.

주름발생원인은 결국 피부노화가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잔주름은 자외선의 영향과 함께 엘라스틴 섬유의 감소로 인해서 피부탄력이 떨어지면서 잔주름이 발생하게 되는 것 입니다.






 

주름예방습관


피부 주름예방습관으로는 먼저 피부노화를 예방할 수 있는 비타민c와 비타민a및 비타민e등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단백질과 탄수화물및 무기질등의 풍부한 영양의 섭취가 중요하며 음식을 골고루 제때 먹어주는것이 좋습니다.

흡연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을 막게 되면서 혈액순환에 상당한 장애를 주게 되며 피부주름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눈주위의 피부는 피지가 거의 없으므로 눈가 피부의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줄 수 있는 화장품인 아이크림을 잘 발라주어야할 부분입니다.

외출시 기본으로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주어야 하며 한낮의 외출은 피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주름없애는방법


피부주름이 이미 자리를 잡았다면 미리미리 관리를 해주는것이 중요한데 피부주름없애는방법으로 진피 재생연고를 발라주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주름개선 화장품의 경우에도 기능에 따라서 주름없애는방법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비타민c 제품의 경우에도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주름개선을 시킬 수 있게 되는데 잔주름이 이미 심한 경우 피부과의 주름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상담을 통해서 생활습관의 개선및 시술을 받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외에도 주름없애는방법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보톡스주사나 필러등의 경우에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주름없애는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