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관리

눈썹과 속눈썹 성형보다 염색 한번해보실래요??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1. 8. 13:04
눈썹과 속눈썹의 염색

헤어의 염색은 우리나라에도 일반화 대중화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눈썹과 속눈썹의 염색은 모발이나 눈동자의 색깔이 다양한 나라에서 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헤어염색이 다양화 보편화 되어서 한번쯤 시행해보는것도 그리나쁘지 않을거라 판단되며,의외의 좋은결과를 가져올수도 있는 미용분야입니다.

눈썹의 미용적만족 효과를 얻기위한 여러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눈썹문신,눈썹발모제,눈썹확장술,눈썹이식등 이러한 시술이나 치료를 받는것에 앞서 쉽게 수정및 부작용이 없고,상대적으로 경제적부담이 적은 눈썹과 속눈썹염색을 실시함으로써 얻을수있는 여러가지것들이 있을것입니다.

눈썹과 속눈썹염색은 얼굴의 다양한 이미지변화가 가능하게 해주며,눈썹과 속눈썹의 자라는속도에 따라 약4주에 한번정도 실시해주면 적당합니다.염색제의 색상도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염색에 사용되는 염색제 또한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썹의 염색방법
1.원하는 색상의 염색제를 용기에 담아 붓을 이용하여잘 저어준다
2.붓에 염색제를 골고루 잘묻혀준다
3.붓을 이용하여 눈썹이 자라는 방향으로 천천히 잘발라준다
4.눈썹에 염색제가 염착이 잘되도록 10분정도 가만히 둔다
5.시간이 경과한후 화장솜에 물을 묻혀 눈썹을 닦아낸다

속눈썹의 염색방법
1.원하는 색상의 염색제를 용기에 담아 붓을 이용하여 잘저어준다
2.붓에 염색제를 골고루 잘묻혀준다
3.눈의 아랫쪽에 아이크림을 바르고 물기가있는 화장솜을 아이크림 바른부위에붙혀
   서 눈밑피부를 보호한다
4.속눈썹쪽의 안쪽으로 부터 바깥쪽을 향하여 피부에 닫지않도록 조심스럽게 전부위
   를 염색한다
5.속눈썹에 염색제가 염착이 잘되도록 10분정도 가만히 둔다
6.시간이 경과한후 먼저 물에묻힌 면봉으로 속눈썹을 닦아내고 다시 물묻힌 화장솜으
   로 닦아준다
7.눈밑에 부쳐둔 아이크림과 화장솜을 제거한후 깨끗이 닦아낸다

염색제에 대한 알레르기 증상이나 예민한피부이신분들은 미리 염색약을 팔안쪽에 발라본후 일정시간 경과한후 염색을 시행하는것도 좋은방법이겠다.

눈썹과 속눈썹 의술의 힘을 빌리기에 앞서 염색한번해보는것도 좋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