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우체국 실비보험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1. 2. 11:29

우체국 실비보험

보장상품을 알아보신다면 실제 사용한 의료비에서 최고 90% 실비로 보장하는 보장상품이므로 상당히 유용한 보험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분들께서 가입과 유지를 하시고 계신 보장상품이라고 할수 있는데 갑작스럽게 아프거나 다쳤을 경우 의료비 대비할수 있는 중요한 보험상품이라고 할수 있으므로 제대로 알아보시고 가입과 유지 추천합니다.


살아가면서 발생할수 있는 다양한 부분에서 안정적으로 미래를 대비할수 있는 의료비 보장이 이루어지는 상품이며 제대로 알아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보장상품 저렴한곳 알아보기[클릭]

 

 


해당상품의 보장내용은 실제 사용한 병원비 에서 최고 90% 보장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실생활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가입과 유지를 하시고 계신 부분이기도 합니다.


아프거나 다쳤을 경우 의료비 약제비에 대한 대비방법으로 해당보장상품의 가입을 통해서 대비하시는 부분 상당히 유용한 부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래 다양한 상품들을 제대로 알아보시면 다양한 상품들 현명한 비교견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장상품 저렴한곳 알아보기[클릭]

 

 

 

 

 

 

손톱에 봉숭아물 들이면 마취수술못하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쯤 들어봄직한 이야기 인것같습니다

대부분 마취수술할때 실지로도 손발톱에 매니큐어나 봉숭아물 못들이게 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술 중 우리 몸에 산소가 적정량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장치를 손가락이나 발가락에 부착하게 됩니다 이를 산소포화도라하며 이때 봉숭아물을 들이거나 매니큐어를 바르는 경우 산소포화도를 못 읽을 수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저산소증이 나타났을 때 손톱이나 발톱이 파랗게 변하는 청색증 이란 증상이 있는데 이 때 손톱에 매니큐어나 봉숭아물이 칠해져 있으면 환자의 손ㆍ발톱 색깔을 알아 볼수가 없어서매니큐어를 지우고 수술을 한다고 하네요.
간단히 보실려면 지금 손톱을 가볍게 한번눌렀다가 떼어보시면 희게되었다가 금방 붉게변하는게 보이실겁니다.

매니큐어는 간단하게 아세톤이나 매니큐어를 덧칠하여(이방법은 잘모르시는분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화장솜으로 지우면됩니다
그러나 봉숭아물은 손톱과 봉숭아물의 화학적메카니즘에 의한 결합이므로 쉽게 탈색하지못합니다
결국 봉숭아물들인 손톱이 다자라날때까지 지우지못하므로 특히 주의해야겠습니다

되도록이면 수술전에는 손발톱에 그림 ^^;; 은 그리지 않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