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검은콩 다이어트 효능과 검은콩 먹는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1. 31. 10:30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적인 음식인 검은콩은 밭에서 나는 쇠고기라 불릴 정도로 그영양과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여 예로 부터 많은 요리에 응용되어 사용되어 왔습니다.

검은콩은 음식으로 사용했을때 남여노소 모두에게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아이들에게는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게 되어 어린이들이 두뇌발달을 위해 많이 섭취해야할 음식이기도 합니다.

검은콩 다이어트 효능 이 뛰어나 비만이거나 체중조절을 원하는 사람에게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음식이며 피부탄력에도 많은 도움을 주게 되며
갱년기에 있는 사람에게는 갱년기 장애를 극복하도록 해주며 두뇌발달을 도와 치매를 예방하는등 - <갱년기 극복 포스팅-링크> 그효능이 뛰어납니다.

검은콩 먹는 방법 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경제적이고 영양소가 풍부하면서 다이어트와 피부미인에 도움을 많이 주는 식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방 다이어트 - <링크>
개인의 체질과 비만성향을 고려해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감량을 실시하게 됩니다.
②신진대사 증가 체지방 연소 식욕을 억제시켜 포만감을 빨리 느낄수 있도록 해줍니다.
③복부비만 50%감소,내장지방 50%감소,체중20% 감소, 부위별 살빼는 요령및 체질 진단

검은콩의 다양한 영양소와 그효과들로 인하여 원푸드 검은콩 다이어트를 실시하는 경우도 있을수 있지만 아무리 검은콩의 영양소가 풍부하다 하더라도 한가지 음식물만을 섭취하며 신체에 꼭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모두 섭취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우므로 결국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원푸드 다이어트는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에 심각한 불균형을 일으킬 수 있어 건강에 이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운동과 식이요법을 동반한 적절한 다이어트로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요현상없이 굶지않는 한방다이어트법

5주 건강 다이어트 1~2주 : 노폐물을 제거하며 감량유도,3~4주 : 체질변화& 스피드감량 시작 5주 : 1:1개인별 맞춤형 유지관리 시스템으로 요요 NO, 유명 연예인과 대한민국의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 발효과학 다이어트를 이제 포기하지 마세요

검은콩 효능
        구  분                                   검은콩 효과 내용
다이어트 효과 신장계통이 약한 사람은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아 몸에 여분의 수분이나 지방이 쌓이게 되어 몸이 비대하게 되며 검은콩을 먹게 되면 신장의 활동이 활발해져서 수분과 지방이 축척되지 않게 되어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 납니다.
노화 방지 갱년기 장애 개선에 좋은 에스크로겐과 유사한 기능이 있는 이소플라본이 풍부하여 노화를 방지 하고 갱년기 장애 개선에 우수한 효과가 있습니다.
면연력 강화 항산화작용으로 면연력을 강화 시켜 주어 질병을 예방 하여 줍니다.
피부탄력 콜라겐을 활성화 시켜 피부에 탄력을 주며 주름을 예방하여 주며 비타민과 불포화 지방산이 손상된 조직을 빠른 속도로 회복 시켜 줍니다.
탈모예방 비타민과 불포화 지방산이 두피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공급하여 발모를 촉진시키며 단백질 성분이 탈모를 예방하여 줍니다. -


관련 포스팅
1.여성호르몬 부족이 탈모,피부,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2.살 안찌는 음식?? 살 안찌는 체질로 변하는 방법!!
3.샘플 화장품,공짜로 주는곳?무료샘플,화장품샘플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검은콩 먹는 방법

        구  분                                      검은콩 요리 내용
해조류와 함께 조리 검은콩을 김,미역,다시마,등의 해조류와 함께 국,무침,볶음 등과 같이 조리를 해서 먹게 되면 노화 방지와 골다공증 예방등에 좋은 효과를 봅니다.
검은콩 삶은 물 검은콩을 넣고 끊인 물을 수시로 마셔 주게 되면 혈액을 깨끗하게 해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게 되며 다이어트 효과가 있습니다.
드레싱 검은콩을 갈아서 드레싱을 만든후 야채나 과일등에 곁들여 먹게 되면 콜라겐의 활성에 도움을 주게 되어 피부노화 방지에 효과가 좋으며 피부에 탄력과 주름을 예방하여 주게 됩니다.
볶은콩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콩을 볶아 주게 되면 훌륭한 간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볶은콩을 가루로 만들어 생수나 우유에 타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밥과 함께 밥을 할때 쌀과 함께 넣어 먹을수 있고 떡을 할때 고물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중요한 것은 먼저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를 실시하도록 해야 하며 이렇게 함으로써 요요현상을 줄이고 다이어트의 성공확률을 현저히 높일 수 있게 됩니다

추천링크   <비만이라면 꼭 체크해야할 체중감량 맞춤 분석 테스트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