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많은 신혼부부들이 탄생하는 결혼시즌 입니다
결혼식을 올리기 전의 여성들은 준비해야할 사항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특히 가장 아름다워야 할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의 피부콤플렉스가 있다면 결혼전 빨리 수정하고 보완하도록 해야겠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은 그리 만만한 과정이 아니기에 이러한 스트레스로 인해 오히려 피부가 가장 상하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피부 관리는 대개 결혼식 1~2주나 혹은 1개월 전에 부랴부랴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 주기가 대략28일 즉1개월 정도임을 감안한다면 약 2개월 정도의 여유를 두고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결혼전 계획적인 피부관리를 통해서 축복받는 멋진 피부 미인인 신부가 될수 있을 것입니다.
영구제모
영구제모의 경우 5회 이상 시술을 해야 함으로 적어도 결혼식전 2개월 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용적 단점을 보완하고 제모의 불편함을 없애 제모레이저를 이용하여 영구 제모의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여드름및 피부트러블제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여드름과 피부트러블을 최대한 제거하기 위해 약 2개월전부터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처방에 따라 여드름균과 피지선을 억제하는 약물을 바르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 최대한 여드름을 치료하도록 해야 합니다.
각질제거
피부를 깨끗이 정리하고 노폐물을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하루 2회 정도의 꼼꼼한 이중세안과 스팀타월을 이용하여 모공을 열어주고 주 2~3회 얼굴팩을 실시해주도록 해야 합니다
각질을 제거하고 화장이 잘되도록 피부 기초를 다져 줍니다.
미백관리
얼굴에 기미와 주근깨가 있다면 화이트닝 효과가 좋은 화장품을 사용해 색소침착을 완화시키도록 해야합니다.
햇빛이 많은 한낮의 외출을 피하고 외출시 자외선차단제를 챙겨발라주는등의 정성이 필요합니다
영양과 수분공급
평소에도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의 공급은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를 만드는 가장 기초적인 관리입니다.
결혼전 피부관리방법으로 평소보다 에센스의 사용량을 늘리고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기능성 크림을 사용하는 등 촉촉한 피부 가꾸기에 주력하도록 해야 합니다.
주의할점은 결혼전 피부관리를 위해서 평소에 사용하지 않던 화장품을 사용하게 될 수 있는데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알러지를 일으켜 낭패를 볼 수 있으므로 주의하도록 해야합니다.
결혼전 모임이 많아 수면이 부족하고 잦은 음주로 피부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지만 충분한 수면과 수분의 보충은 피부상태를 최고로 만들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