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초콜릿이 피부와 체중에 미치는 영향!!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2. 12. 12:09


언제부터인지는 모르지만 남몰래 간직한 자신만의 마음을 전하는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이 이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 풍습은 초콜릿 제조회사의 초콜릿을 많이 팔기 위한 상업성 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하면 자연스럽게 초콜릿을 먼저 떠올리게 되며 속보이는 상술이라는 비판도 많지만 호감가는 남성에게 좋은 감정을 표현하기힘든 여성의 입장으로서는 발렌타인데이때 어색하지않게 자연스럽게 마음을 전달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되는것은 사실입니다

발렌타인데이가 되면 사랑의 감정을 전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초콜릿을 쇼핑하러 다니고 있지만 정작 초콜릿이 피부와 체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별로 알지못하거나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초콜릿은 테오브로마 카카오나무(Theobroma cacao)의 열매로 만들어 지며 카카오 콩을 볶아서 분말이 된 카카오 페이스트(paste)를 설탕,우유,향료를 첨가해 굳힌 것이 초콜릿입니다.

명품화장품 선물,피부에 잘맞다면 훌륭한 명품화장품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방 다이어트 -   <링크>
개인의 체질과 비만성향을 고려해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감량을 실시하게 됩니다.
②신진대사 증가 체지방 연소 식욕을 억제시켜 포만감을 빨리 느낄수 있도록 해줍니다.
③복부비만 50%감소,내장지방 50%감소,체중20% 감소, 부위별 살빼는 요령및 체질 진단

인류가 초콜릿의 단맛을 좋아하는 이유는 진화론적 시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쓴맛을 내는 독초는 피하고 단맛을 내는 과일 같은 열량이 풍부하고 높은 영양가의 음식을 선호하도록 만든 달콤한 유전자는 인류의 진화 과정에서 결정적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단맛을 내는 당 성분은 인체에 필수적 역활을 하며 당은 인체내에서 글루코스를 만들게 되어 심지어 뇌 세포는 글루코스만을 사용해 살아갑니다.

근래에 잘못된 상식으로는 초콜릿을 먹으면 여드름이 난다는 등 초콜릿과 피부는 서로 좋지 않은 관계라는 말을 많이 있지만 이는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D라인 올챙이 뱃살 → S라인 몸매로 변신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눈가 주름 없애기,다이어트 성공후 눈가 주름 발생??
다이어트,요요현상 없는 단기간 감량방법??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카카오 추출물을 매일 6주간 복용한 사람의 피부는 더 부드럽고, 매끈하고, 보습이 잘 된 상태에, 태양빛에 덜 민감하기까지 했으며 카카오 성분을 12주간 복용하면 이 효과는 더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초콜릿의 주성분인 카카오에는 카페인, 페닐에칠아민이 함유돼 있는데, 페닐에칠아민은 사랑에 빠졌을 때 분비되는 화학물질과 동일한 성분으로 몸의 에너지 수위를 높이고 심장 박동을 올려 기분을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은 노화를 방지해주는 항산화 물질로서 혈압을 낮춰 주며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각종 유익한 성분을 피부에 공급해 줍니다.

한방 다이어트,체질개선및 요요현상 최소화 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링크] - 많은 사람들에게 검정받은 다이어트 성공 강력추천 프로그램


관련글
변비 없애는법과 변비가 비만,몸매관리,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과일이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검은콩 다이어트 효능과 검은콩 먹는 방법!!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초콜릿이 피부와 체중에 미치는 영향.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구  분                                                            내        용 
다이어트
<링크2>
흔히 초콜릿은 살이 찐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은 다른 음식과 비교 할때 칼로리가 같으면 체중변화는 없으며 더구나 비만이 일어나지 않으며 초콜릿이라해서 특별히 살이 찔만한 이유는 없습니다 
피부관리
<링크1>
<링크2>
<링크3>
카카오 추출물을 매일 6주간 복용한 사람의 피부는 더 부드럽고, 매끈하고, 보습이 잘 된 상태에, 태양빛에 덜 민감하기까지 했다고 하며 카카오 성분을 12주간 복용하면 이 효과는 더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초콜릿을 이용한 팩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코코아 알갱이는 모공 청결에 도움을 주며 카카오 분말에는 지방 성분이 10~12% 정도 함유돼 있는데 이는 피부의 이물질과 쉽게 흡착해 청결에 좋습니다.
특히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보습막 형성을 통해 수분 유지에도 효과적이며,노폐물 및 과다한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 주며, 팩을 하는 동안 달콤한 초콜릿 향이 기분을 즐겁고 행복하게 해줍니다. 
충치예방 우롱차나 녹차에는 충치 예방 효과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알려져 있으며 초콜릿성분인 카카오 성분에는 충치균을 억누르는 효과가 있어 충치를 예방해 줍니다.
향기
<링크>
초콜릿 특유의 향기가 집중력,주의력,기억력에 도움을 주며 육상 경기를 할 때 출발로부터의 스타트의 반응 시간이 짧아질 정도로 집중력이나 주의력이 개선 됩니다 
미네랄 초콜릿은 칼슘, 마그네슘, 철, 아연등의 미네랄류를 풍부하게 포함한 영양 밸런스가 잡힌 식품이며 심장병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질병치료 동맥경화 진행의 억제,세포 DNA의 돌연변이가 억제,병원성 대장균 O-157이 증가하는 것을 억누르는 등, 아토피나 꽃가루 알레르기등의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의 과잉한 움직임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줄이고 심리적 스트레스에 대해서도 저항력이 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