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5. 9. 10:14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차소유자분들의 경우 매년 갱신가입해야하는 해당상품의 가입과 유지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제대로 알아보시고 선택해야할 부분입니다.

 

실제로 매우 편리한 만큼 안전을 고려해야할 사항이며 특히 사고나 재해등에 반드시 해당상품의 가입과 유지를 통해서 대비하도록 해야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해당 보장상품에 대해서 의무적으로 매년 갱신해야할 부분이며 소홀히 해서는 안되는 의무적인 사항이라는 것 입니다.

해당상품 비교견적 저렴한곳 제대로 알아보기[클릭]

 

많은분들께서 자차 운전을 하시며 위험하고 지켜야할 사항에 대해서 항상 보장에 대한 부분 자세히 살펴보시고 안전을 대비하셔야할 부분입니다.


보장상품에 대해서 매년 갱신해야 하는 상황을 잘이해하도록 하시고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보장내용이나 금액의 파악등을 제대로 해줘야할 부분이라는 것 입니다.


운전을 하시면서 해당상품에 대해서 기본을 잊지 않도록 하고 차분히 보장내용등에 대해서 파악하시고 자신에게 알맞은 보장내용과 보장을 받도록 해야할 부분입니다.

아래 해당상품을 제대로 알아보시고 가입과 유지 추천합니다.

 

해당상품 비교견적 저렴한곳 제대로 알아보기[클릭]

 

 

 

 

 

 

 

 

 

 

 

라면과 같은 인스턴트 식품은 편리함과 간소함으로 인해 영양소가 파괴 되었고 영양소의 균형이 맞지 않는 식품 이라 할 수 있지만 우리가 가장 많이 즐겨먹는 인스턴트 식품 입니다

라면 먹으면 살이찔까? 사실 라면은 고칼로리의 식품이 아니므로 라면 칼로리와 다이어트의 관계 그렇게 심각하지 않지만 라면을 먹는 습관에 따라 살이 붙을 수 있는 조건은 충분하다 하겠습니다.
 
라면 칼로리 는 제품마다 다양하겠지만 보통 포장지에 표시된 칼로리는 면과 국물을 포함한 칼로리이며 라면 칼로리를 450Kcal라고 가정한다면 면이 400, 국물이 50 정도입니다.

라면 1개의 칼로리는 약450 ~ 500칼로리 정도 이며 삼겹살 1인분이 대락 670칼로리, 햄버거 500칼로리, 김밥 1줄 400칼로리, 자장면 670칼로리, 밥한공기 300칼로리 인 것과 비교하면 그리 라면은 고칼로리 식품이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라면 칼로리를 낮추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한번 끊여 면에 포함되었던 기름기 있는 국물을 버리게 되면 칼로리가 50cal 정도가 낮아지고 스프와 야채,조개,흰살생선 등을 넣어 끊여주면 지방의 양이 줄고 단백질에 대한 보충이 되게 되므로 전체적인 열량을 줄이게 되며 훌륭한 조리식품으로 거듭 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면
라면은 고열의 기름에 튀겨져 콜레스테롤을 다량 함유 하고 있으며 콜레스테롤은 인체의 기능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방질의 하나입니다.세포를 만드는 필수 성분으로 아동이나 청소년들의 성장과도 관련되어 있으며 지나치게 수치가 높을 경우 심혈관질환이 우선적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전립선 암 등의 위험이 증가 하게 되며 고지혈증, 비만, 지방간, 이 모든 것은 결국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라면 스프
소금(나트륨 성분함유)과 각종 화학 조미료및 가격이 싼 중국산 원료가 상당량 포함 되어있어 소금의 섭취가 많아지면 혈액 내에 소금의 주성분인 나트륨의 양이 많아지는데, 항상 수분을 끌고 다니려는 나트륨의 성질에 따라 전체 순환 혈류량이 많아지고 혈관은 더 큰 압력을 받게 되며 물을 자주 마시게 되어 소화에 장애를 불러 오게 되어 몸을 퉁퉁 붓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1.D라인 올챙이 뱃살 → S라인 몸매로 변신방법!!
2.한방 다이어트,부위별 다이어트 원리와 특징!!
3.다이어트,체중감소방법?복부비만,아랫배비만 개선방법은??

 



라면을 먹으면 살이 찔까?

   구분                                                             내          용
간식 라면은 하루 세 끼 식사 이외에 간식이라는 인식이 강하여 식사한 후 간식으로 라면을 먹게 되며 이때 과도한 칼로리 섭취로 인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야식 늦은 저녁시간 야식으로 라면을 드시는 경우가 많으므로 늦은 시간에 라면을 먹고 소화시킬 틈도 없이 잠을 자게 되므로 살이 많이 찌게 됩니다. 
심리 라면의 면발의 불어나는 특징은 심리적 으로 살도 같이 불어난다는 심리적 영향을 끼치게 되며 밤늦은 시간에 라면을 먹고 자면 으레 얼굴이 부어 올라 마치 살이 찌게 되는 주범 이라는 심리가 생깁니다.


라면 살안찌게 먹는 방법 - 

   구분                                                             내           용
국물 한번 끊인 물을 버리고 국물은 남기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야채 인스턴트 라면을 신체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먹기 위해서는 야채 및 계란등과 같은 식품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 식사외 라면을 간식이나 야식으로 먹는 것을 삼가하도록 합니다.
스프 스프의 사용은 적당하게 하여 나트륨의 사용을 줄여 줍니다.


다이어트 원리와 내용

    구분                                                           내           용
한방 다이어트 원리

①개인의 체질과 비만성향을 고려해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감량을 실시하게 됩니다.
②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이 잘연소되도록 도와주고 식욕을 억제시켜 포만감을 빨리느낄수 있도록 해줍니다.
③간의 지방대사기능및 해독기능을 향상시키므로 뱃살이 자연스럽게 빠집니다,
④또한 하복부 냉증을 제거하여 지방 분해 대사를 향상시키므로 뱃살이 다시찌는 요요현상 없이 감량 됩니다
⑤다이어트는 몸 속의 나쁜 노폐물을 배출하는것 부터 시작해야 하며 살을 빼는것 보다 더중요한것은 내몸을 알고 체질을 개선시켜 더 이상 살이찌지 않는 체질로 만드는 것 입니다
여성 호르몬 요법의 개선 효과
①안면홍조를 없애주고 화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개선시켜 줍니다.가슴을 풍성하고 아름답게 해주며 숨이차고 두근거림,발한등을 없애줍니다
②소화기능을 원할하게 하며 복부비만및 체중 감량에 효과가 좋습니다
③모발을 풍성하게 하고 불면증,짜증,우울증,건망증등을 해소시켜 줍니다.
④근력강화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피부탄력을 증가시켜 주어 주름살을 감소 시켜 줍니다.
⑤피부상처치유와 회복능력이 향상 됩니다
⑥천연호르몬 요법을 통해 냉대하,질,건조증,요실금등 갱년기 증세를 해소하며,부부생활에 활력을 높여줍니다
⑦팔다리,허리,무릎등 몸의 뼈를 튼튼하게 하며,관절의 욱신거림도 해소시켜 줍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중요한 것은 먼저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를 실시하도록 해야 하며 이렇게 함으로써 요요현상을 줄이고 다이어트의 성공확률을 현저히 높일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