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연말행사 동안으로 참석하는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12. 11. 06:01


한장만 남은 12월 달력도 이제 중반을 넘어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겨 나게 되어 연말연시라 행사도 많고 여러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아지면서 좀더 어려 보이고 화사한 화장법이나 코디로 다른사람들이 보기에도 외모를 아름답게 가꾸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연말 모임에서 오랜만의 지인이나 친구들을 만날때 이왕 화장을 할려면 조금만 더 신경을 써서 동안으로 보이게 한다면 연말을
보내는 행사가 더욱 빛나고 기분좋지 않을까요?

생기있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으로 연말 모임에서 특별히 튀지도 않으면서 화사하고 어려 보이는 화장법을 구사하여 보도록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1.화장독증상및(화장품알러지)화장독 치료법!!
2.목주름 없애는 방법및 목주름 예방법!!
3.다크서클과 눈가주름 예방하는 방법!!


어려보이는 화장법

1.가벼운 화장을 해줍니다

얇게 해주는 것이 포인트 이며 기미나 잡티,주름을 살짝 커버 해주면서 얇게 발라 주도록 합니다.화장순서는 기초화장 - 메이크
업 베이스 - 컨실러 - 팩트 - 분, 순서 대로 해주되 가볍게 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2.입술표현

입술의 표현은 연한 핑크의 투명한 립글로즈가 좋으며 도톰하면서 입술 주름이 적고 매끄럽게 표현해주고 크지 않게 볼륨감 있도
록 표현해 줍니다.

3.눈썹 표현
눈썹은 마스카라로 피치색의 포인트와 선명한 아이라인으로 표현해 주도록 하여 눈이 크게 보이도록 표현 합니다.

4.얼굴 모양
눈이 크게 보이게 되면 얼굴이 상대적으로 작게 보이게 되며 눈모양을 선명하게 해주고 볼살이 처지거나 살이 없으면 나이가 많
아 보이게 되므로 눈화장과 볼터치를 본인의 색깔과 그날의 의상에 맞게 세심하게 해주도록 합니다.

5.다크서클
눈밑에 다크서클의 자국이 있다면 그야말로 최악의 경우 이므로 모임 전날 충분한 수면으로 다크서클을 없애주고 자국이 남아있다
면 가벼운 화장으로 커버 해주어야 하며 동안에 있어서 눈밑 애교살은 해맑은 인상을 심어 줍니다.


매년 이맘때 쯤에는 잦은 연말행사로 인해 많은 수면의 부족과 밀린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쌓이고 모임에서의 음주등
으로 신체에 무리가 간다면 피부건강에도 많이 좋지 않으므로 평소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수분등을 충분히 섭취 하여 주시고 충분한 휴식으로 내년에도 동안 피부 유지하도록 합시다.


관련글
2009/12/06 - [피부관리] - 연말 잦은 술자리로 부터 피부보호 방법!!
2009/10/16 - [피부관리] - 고령화 시대,어려보이는 화장법은!!
2009/10/13 - [피부관리] - 들뜬화장과 각질 발생에 효과좋은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