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매력있는 여자 자신있는 부위 장점 노출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5. 9. 06:01
매력있는 여자의 경우 대부분 어느 한부위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면서 전체의 매력을 발산하는 경우가 많고 대부분의 일반인들의 경우에도 자신의 외모에 대해서 자신이 있거나 장점이 있는 부위가 있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외모가운데 완벽하게 단점만 있는 사람은 드물며 한 두 곳 남들에 비해서 매력이 있는 부위는 반드시 존재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렇게 자신에게 매력이 있는 부위의 장점을 잘 만 노출시켜 준다면 매력있는 여자혹은 남자가 충분히 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일단 자신에게 매력이 있거나 최대한 장점이 많은 부위를 찾아내는 것은 스스로의 자신감이나 매력을 발산하는 방법등에도 매우 중요한 문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방해하는 부분이 있다면 이런 단점들을 보완하는 화장방법이나 소품등의 활용등을 연구하는 것이 요즘 현대 여성들의 화장법과 패션코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력있는 여자


자신의 장점이나 매력적인 부분을 찾으면서 일단 피부가 매우 아름답고 섬세하다면 피부를 마사지등을 통해서 더욱 아름답게 가꾸어주게 된다면 피부를 더욱 아름답고 곱게 오랜기간 간직할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나이가 많아져도 계속해서 아름다운 피부를 간직할 수 있다면 외모의 개선은 물론이며 실제나이보다 훨씬 젊어보이고 깨끗한 느낌을 주게 되어 결국 매력있는 여자로 깊이 각인 될 것입니다.

이마가 잘생겼다면 이마를 많이 노출시켜 주는게 좋은데 머리카락이 앞으로 내려오면서 예쁜 이마를 잘보이지 않게 막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 입니다.

눈이 아름 다운 분들의 경우 눈화장에 더많은 포인트를 주는것이 훨씬 유리하며 눈의 아름다움을 오랜기간 유지하기 위해서 아이크림을 항상 발라주는등의 각별한 신경을 써주고 특히 눈병에 걸리게 된다면 상당히 곤란하므로 주의 해서 관리해 주어야 할 것 입니다.

눈썹의 모양이 특히 좋다면 앞머리카락이 눈썹을 가리지 않도록 주의해서 관리해주고 안경을 써서 눈썹의 아름다움이 감추어지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 입니다.

또한 코가 다른 부위에 비해서 많은 매력이 있다면 코에 매력을 집중시켜 주는데 단발형의 머리스카일로 얼굴부위 가운데 코가 강조되도록 하는것이 유리할 것 입니다.





자신있는 부위 장점 노출방법


입술이 다른 부위에 비해 특히 아름답고 매력적이라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입술색을 발라주고 입술에 각질의 발생이나 상처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해야 할 것 입니다.

또한 항상 웃는 얼굴이 매력이라면 미소짓는 생활을 하도록 하는것 또한 자신에게나 남들이 보기에도 좋고 이것 역시도 무척이나 큰 재산이라고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웃는 얼굴 역시도 화장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능한 웃는 모습을 유지하는것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고 자신도 역시 기분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런식으로 자신의 매력을 찾고 여기에 더욱 포인트를 주면서 아름답고 건강한 장점을 최대한 노출 시키는 것 간단하지만 결과는 매우 중요한 생활방법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