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성형

성형수술 보다 안전하고 효과좋은 외모 경쟁력 키우는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3. 30. 06:41


방학을 이용한 쌍커풀 수술이나 앞트임 수술등 성형수술 이 하나의 유행처럼 번저 외모를 가꾸는 것이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필수 조건이 된 요즘 입니다.

성형수술에 대한 경각심이 거의 사라져 버리고 외모에 관한 타고난 개성이 소홀히 취급되는것에 대한 걱정과 불안이 생기지만 이런 걱정 역시 시대에 뒤떨어진 생각이 되었습니다.

성형수술 보다 안전하고 효과좋은 외모 경쟁력 키우는 방법
이 있지만 마치 성형수술만이 최고로 얼굴과 몸을 예쁘고 아름답게 변화 시키는 방법쯤으로 인식된 요즘 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생각해 보면 성형수술 외에 여러가지로 자신을 아름답게 변화 시키는 방법이 많으며 이런방법들은 설령 성형수술 이후에 외모가 아름답게 변화된 이후에 실천하게 되어도 자신을 더욱 아름답게 가꾸어 주는 방법입니다

걷기 운동이 몸매관리,다이어트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문난 다이어트] - 경희대학교 교수진 연구개발, 경희포미다이어트 프로그램.

이런 다이어트? - 한달동안 23kg 감량한 옆집 아줌마 이야기. 이제는 말 할 수 있다!

광동제약 호르몬요법 - 무료상담 후 성욕감퇴, 비만, 피부노화등으로 잃어버린 10년을 되찾으세요.

사실 겉보기가 아무리 아름다워도 내면의 아름다움을 따라오진 못하겠지만 외모를 추구하는 생각이 강하다면 설명으로 이해시키기 힘든것이 사실 이며 실제 경험으로 터득하는것이 가장 이해하기 쉬우리라 생각 됩니다

성형수술 보다 안전하고 효과좋은 외모 경쟁력 키우는 방법은 피부관리나 다이어트등 평소에 건전한 생활습관을 통해 외모를 빛나게 하는 방법을 실천해 주게 된다면 신체에 무리를 주고 부작용의 걱정이 없으며 자연스럽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화장품 사이트,피부상담및 샘플 화장품 무료 신청가능한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1.D라인 올챙이 뱃살 → S라인 몸매로 변신방법!!
2.화장품 샘플,화장품 정품,아이크림,무료로 받을수 있는 방법!!
3.여성호르몬 부족이 탈모,피부,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성형수술 보다 안전하고 효과좋은 외모 경쟁력 키우는 방법

       구분   관련팁                                              내           용
피부관리  <링크1>
 <링크2>
성실하고 꾸준한 피부관리는 이미 발생된 기미,주근깨,피부주름등을 완화및 없앨수 있으며 칙칙하고 검었던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변화 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꾸준한 피부관리의 결과는 피부노화를 방지하여 주어 실제 나이 보다 훨씬 어리게 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주어 뛰어난 외모를 돋보이게 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이어트   <링크1>
  <링크2>
  <링크3>
비만이던 사람의 살이 많이 빠지게되면 얼굴윤곽이 뚜렷해지며 이목구비가 드러나면서 더욱 도드라져 예뻐 보일 것 입니다.
그러나 굶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로 단기간 감량을 하게되면 건강에도 문제가 있고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살이 쳐지는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탄수화물과 지방의 함량을 줄이되 단백질과 야채등으로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면서 신체 운동을 겸하게 된다면 다이어트와 얼굴윤곽이 좋아지면서 외모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화장   <링크> 외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때 흔히 화장을 통해서 얼굴을 아름답고 젊게 표현하며 요즘은 남성들까지 가벼운 화장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진한 화장은 피부건강에 좋지 않아 결과적으로 피부조기노화를 가져 오기도 하므로 적당하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옅은 화장은 오히려 실제 나이 보다 어려보이는 효과 까지 가져 오므로 올바른 화장법을 익혀야 하겠습니다.
쌍커풀   <링크> 우리나라사람의 쌍커풀은 속눈썹 위의 살이 한겹 접힙 으로 인해 생기는경우가 대부분 이며 성장하면서 늦게는 성인에 가까워 지면서 평소에 없었던 쌍커플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게 됩니다.
하지만 쌍커풀 역시 없는 것 이 어울리는 사람도 있으니 억지로 성형수술을 통한 방법이 아니더라도 자신만의 쌍커풀 없이 아름다운 개성을 살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헤어스타일   <링크> 머리모양은 신체를 장식하는 중요한 하나의 방법으로 얼굴의 형태나 시대의 유행에 자신을 다양하게 표현 할 수 있으며 남성보다 여성의 머리 스타일의 표현방법이 다양하므로 자신에 맞는 스타일을 찾아 표현해 보고 기분에 따라 변화를 주게 된다면 아름다운 외모를 표현 할 수 있습니다
패션스타일  <링크1>
 <링크2>
옷이 날개란 표현이 있을정도로 몸에 어울리는 옷은 사람의 인상이나 분위기를 바꿔놓을 수 있으므로 자신에 어울리는 옷을 입으면서 시대와 유행에 맞게 입어 주도록 합니다   
안경   <링크1>
  <링크2>
안경은 시력을 보조해 주는 역활이외에도 얼굴형을 살려주는 패션의 한 아이템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안경자국은 깊게 패인 피부가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오랜기간 안경을 끼고 있었을 경우 주의 깊게 살펴보게 되면 눈주위에 기미와 주근깨 혹은 주름까지도 발생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오랜기간 안경의 무게를 바치고 있어서 발생한 피부트러블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안경을 착용한다면 평소 적절한 피부마사지와 체형에 잘맞는 안경을 착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피부의 부작용을 막을 수 있으며 반대로 착용한 안경을 벗게 된다면 나름대로의 얼굴형태가 아름다워 질 수 있겠습니다.
턱모양  <링크1>
 <링크2>
 
턱뼈는 턱근육에 의해서 상하좌우로 움직이면서 질긴음식을 오랜시간 씹을경우 턱근육이 필요이상으로 많이 움직여서 아프게되고 심하면 턱인대가 늘어나는 부작용이 올수도 있습니다.
오징어,껌등 질기고 딱딱한 음식을 많이 먹고 오래씹게 되면 결국 턱이 각이 지게 되어 결국 사각턱이 될 수 있습니다.반대로 딱딱한 음식을 피하고 연한음식만 계속해서 먹게된다면 뾰족턱이 될수도 있습니다.
턱의 외형도 몸의 다른부위와 마찬가지로 무리한 움직임을 주게되면 비정상적인 사각턱이 되며 연한음식으로 움직임이 적어지면 뾰족턱이 될수도 있으므로 적당한 것이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