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잠자기전 얼굴에 무엇을 발라야 할까요??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9. 9. 12:45
낮시간대에 화장과 기능성 화장품등으로 피부는 몹시 지쳐 있을 수 있으므로 외출후 저녁에 집으로 돌아 오게 되면 화장을 지워 피부호흡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취침 시간대에 얼굴에 바르는 스킨,로션등의 화장품은 무조건 비싼거 많이 바른다고 좋은것 이 아니므로 피부타입에 맞도록 꼭 필요한 것만 바르시면 됩니다.

대학생 정도의 20대 초반이시면 아직까지 기능성 화장품의 사용은 그다지 사용을 하지 않아도 좋으며 꼭추가 하시겠다면 나이트 크림 정도면 좋은것 같습니다.


Sleeping beauties
Sleeping beauties by unonymous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잠자기전 얼굴 피부 관리 방법

1.깨끗한 세안
오후 10시 정도 부터 새벽 02시 정도의 시간대에 피부 재생이 활발하게 진행 되므로 잠자는 시간대에 피부위에 많은 불순물이 묻어 있게 된다면 모공이 막혀 피부재생이 제대로 될 수 없을 수 있으므로 깨끗한 세안이 중요 합니다.

2.영양팩
일주일에 2회 정도 수분팩이나 영양팩등 피부에 도움을 주는 팩을 해주시면 피부가 더욱 건강해 집니다

3.스킨,로션
깨끗한 세안후 20대 초반엔 스킨과 로션, 에센스만 바르셔도 충분 합니다.

4.아이크림
20대 중반 이상 되신분들은 피부 노화가 시작 되었으므로 눈주위에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 아이크림을 발라 주어야 합니다.

5.피부재생
오후 10시 정도 부터 새벽 02시 정도의 시간대에 피부 재생이 활발하게 진행 되므로 이시간대에 깊은 수면을 취해 줍니다.

꾸준하게 피부를 관리를 해주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계시다면 취침시간대의 자연스러운 피부 재생 만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 실 수 있습니다.

다만 꼭지켜 주어야 할 사항은 화장품이나 노폐물 찌꺼기가 모공속에 남지 않도록 깨끗이 세안을 해주는것과 스킨,로션 그리고 아이크림 정도는 얼굴에 발라 주어야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랜기간 유지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