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호호바 오일 피부트러블에 좋은 이유!!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8. 27. 06:15

호호바오일의 산지는 대부분 북미지역 입니다.프랑스나 독일같은 기타 지역 에서 수입되어 왔다고 해도 원재료인 호호바는 대부분 북미지역이나 북서 멕시코, 남부 캘리포니아, 남부 아리조나 등과 같은 사막지대에서 재배된 호호바라는 식물의 씨를 압착하여 추출한 오일일 가능성이 대부분 입니다.

호호바오일의 특성은 인체의 콜라겐 성분과 유사하며 지방을 녹이기도 하며 비
타민 E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항산화효과와 건성에서 지성까지 피부타입을 가리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Seeds on a Female Jojoba Bush
Seeds on a Female Jojoba Bush by kretyen 저작자 표시


호호바 오일의 특징


1.안정된 구조
다른 오일에 비해 안정된 화학 구조를 가지고 있어 화장품을 만들때 산화방지를 위한 식물성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2.풍부한 영양
호호바 오일에 포함되어 있는 풍부한 영양은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 해주며 상처치료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3.피부 친화력
인체의 콜라겐 조직과 유사하여 피부친화력이 좋으며 보습과 탄성에 탁월하며 세포재생에 좋은 효과를 주게 됩니다.또한 건성,
지성, 민감성등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 하며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사용가능 합니다.

4.피부트러블 치료
아토피와 여드름등의 피부트러블에 효과가 좋으며 피부에 발생된 염증부위에 발라주어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비만관리
지방을 녹여 내어 다이어트시 캐리어용 오일로 사용하게 됩니다.

6.피부보호
안정된 화학구조로 이루어진 호호바 오일은 색조화장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예방해 주며 클린징이 쉽게 되도록 해줍니다.

7.두피보호
두피의 원할한 피지 분비를 도와주어 건조하거나 비듬이 발생되는 두피에 호호바오일을 이용한 맛사지를 하게 되면 좋은 효과
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샘플 정보 - 샘플 화장품,공짜로 주는곳

호호바 오일의 사용방법

1.깨끗이 세안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를 유지 합니다.

2.약 2~3방울 정도를 사용해 피부에 발라 줍니다.

3.부드럽게 마사지 하듯이 펴주시면 됩니다.

4.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가능 합니다.

5.밤시간대 취침전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1.살 안찌는 음식?? 살 안찌는 체질로 변하는 방법!!
2.다크서클과 눈가주름 예방하는 방법!!
3.다이어트,요요현상 원인과 해결 방법은??

두피에 호호바 오일을 사용하실때는 머리밑쪽에 2방울 정도 소량으로 발라 부드럽게 두피 마사지 하듯 발라 줍니다.호호바 오
일을 사용하면 피부톤이 상당히 밝아 지며 마사지용 캐리어오일 로써 많이 사용되며 엄밀히 본다면 오일이 아닌 왁스 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