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여름철 피부미백을 원하신다면 다시마팩 해보아요!!!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7. 17. 10:46

다시마를 장기간 섭취하여 주면 변비를 치료 예방하게 되며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이사실은 동의 보감에도 나와 있을 정도로 오래전부터 알려진 사실 입니다.이외에도 탈모를 예방하고 숙취를 해소해주며 뼈와 이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시마가 자라기 좋은 해수면 온도는 18~25도 이며 해수면의 온도가 25도 이상이 되는 여름이 오면 성장을 멈추고 녹음현상이 발생되며 이무렵 채취한 다시마가 가장 완숙한 다시마로서 영양성분이 가장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7월경에 채취한 다시마가 연중 가장 좋은 다시마 라고 할 수 있습니다.한꺼번에 많이 먹는것 보다 매일 조금씩 먹는 것이 효과적이며 생으로 먹거나 익혀서 먹어도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다시마가 피부에 좋은점은 노화를 막아주는 비타민C와 E그리고 아연이 풍부하여 미백,여드름,뽀루지,주름방지,잡티제거 등에 효과가 좋으며 쉽게 구할수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착한 가격 입니다.

다시마팩

1.잘말려진 다시마를 정수물에 넣어 소금기를 완전히 제거해 줍니다.

2.소금기를 제거한 다시마를 믹서기에 넣어 갈아 별도의 용기에 담아 줍니다.

3.레드와인을 다시마의 양보다 2.5배 정도 많게 넣어준 다음 끊여 알코올기를 제거해 줍니다.

4.믹서한 다시마와 끊여준 레드와인을 1:2의 비율로 잘섞어 줍니다.

5.깨끗이 세안된 얼굴에 잘바른 다음 30분정도 지난후 씻어줍니다.


일주일에 2회 정도 꾸준히 실시 하여 주시면 피부재생 주기가 28일 정도 되므로 최소 재생주기가 경과한다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떠한 기능성 화장품이나 기능성의 식품을 사용한다고 해도 피부자체의 건강을 되찾고 피부자체의 변화를 원하신다면 피부재생 주기 이상의 기간이 경과 하여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시고 빠른결과나 성급한 결론을 내시기 보다 꾸준하고 성실한 관리가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