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가장 많이 하는 오이마사지 올바른 효과와 사용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09. 4. 26. 17:01
예전부터 집에서 간편하면서도 효과만점으로 인기가 좋은팩은 무엇일까요? 쉽게 구할수있고 사용법이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좋은 오이를 이용한 팩일거라 생각됩니다.
저녁시간 드라마를 보면서도 할수있고 아침 출근시간전에 냉장고 속에서 꺼내 간단하게 할수있는 오이팩 그 간편함에 고맙기 까지 합니다.

그러나 이제껏 그효과와 사용방법에 의문은 없었습니까?  오이팩의 효과와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이팩의 효과
1.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을 유지시켜 줍니다.
2.미백효과와 여드름,땀띠 피부진정및 각질제거 효과가 있습니다.
3.엽록소와 비타민C, 무기질은 피부를 희고 투명하게 해줍니다.
4.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줍니다.
5.오이 5개가 밥한공기 정도의 칼로리 분량 으로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훌륭합니다.

오이팩의 방법
일주일에 2~3회 정도가 적당한 오이팩 방법
1.오이 1개를 강판에 갈아 준비해 줍니다.
2.갈아놓은 오이에 식초 두세방울과 오트밀 가루 혹은 밀가루 를 조금씩 넣어 걸죽하게 만들어 줍니다.
3.깨끗이 세안후 스팀타올로 모공을 열고주고 오이팩을 고루 바르고 20-30분이 지난후 미지근한 물로 닦아 냅니다.
4.스킨,로션으로 마무리 합니다.

매일해도 좋은 오이 슬라이스팩
1.오이를 얇게 슬라이스로 만들어 줍니다.
2.깨끗이 세안후 수건으로 닦으시구 오이마사지를 해줍니다.이때 스팀타월은 꼭안해도 됩니다.
3.마사지후 물로 휑궈주시고 스킨,로션으로 마무리 합니다.
팩은 저녁에 하시는 것이 좋지만 아침 화장을 잘 받기 위해 아침에 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주의 할점은 오이 알레르기 있는분들 간혹있습니다. 오이 마사지 이제껏 해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팔이나 얼굴 한곳에 조금 붙여보시구 좀 시간 지나도 괜찮으시면 안심하시고 해보세요.시중의 값비싼 어떤팩과 견주어도 효과 만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