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 3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차소유자분들의 경우에는 매년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보장상품의 갱신이나 신규가입을 의무적으로 해줘야할 사항입니다. 매년 반복되는 보장상품의 가입이다 보니 어떤 경우 보장내용이나 해당 금액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시고 소홀히 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정확히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상품의 선택을 제대로 하지못하시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상품의 상세한 내용을 제대로 파악하시고 현명한 보장내용과 보장금액등 알아보시고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는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유리한 부분입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저렴한곳 가입방법[클릭] 대부분 성인의 경우 자차운전을 하시는 경우들이 많으시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보장상품에 대한 중요성이나 종류를 제대..

건강관리 2015.05.27

목건강을 위한 사무실 스트레칭

목건강을 위한 사무실 스트레칭 목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스트레칭을 하는것도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자세를 제대로 유지하는 습관을 제대로 들이는 것 만으로도 목디스크등의 목건강에 장애를 주는 부분 예방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우선 컴퓨터 모니터의 높이가 본인의 눈높이에 맞아야할 것 입니다. 모니터는 키보드에 손을 얹었을 경우 귀와 양쪽 어깨가 수평을 이루는 위치가 이상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쪽 어깨가 위로 솟아오르거나 양쪽 귀나 턱이 들리면 목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 입니다. 의자나 모니터 높이를 제대로 조정해서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위치를 잡아주는것이 중요하다는 것 입니다. 모니터는 되도록 큰 것을 사용하고 노트북처럼 작은 화면을 보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목에 무리가 되는 ..

건강관리 2015.05.26

목디스크 원인 거북목 증후군

목디스크 원인 거북목 증후군 요즘은 여러가지 질병들이 많은데 이는 거북목 증후군의 경우 본래 c자형의 목 라인이 장시간의 컴퓨터 업무 혹은 잦은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인해서 머리가 20도 이상 숙여진 자세를 이야기 합니다. 마치 그 모습이 거북의 목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질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거북목 자세를 교정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게 된다면 c자 였던 경추가 일자 형태로 변형되면서 머리와 무게 중심이 그대로 앞으로 쏠리는 현상이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가벼운 어깨 통증 정도가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악화될 수록 경추의 디스크가 조금씩 더 밀려나게 되며 더 진행될 수록 목이 움직일때 마다 어깨와 팔과 손가락 까지 저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편두통과..

건강관리 2015.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