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홍수아 개미허리 와 초콜릿 복근 유지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3. 13. 09:49


홍수아가 섹시 웨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며칠간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홍수아는 6월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가수 알리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탄탄한 초콜릿 복근과 섹시댄스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홍드로 홍수아의 22인치 개미허리는 오래전 부터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섹시 웨이브로 홍수아의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많은 분들이 인식하게 되었으며 이런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을 많은 분들이 궁금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홍수아 개미허리와 초콜릿 복근을 만들고 또한 오랜기간 유지하고 것은 결코 쉬운일은 아닐듯 합니다

2008년 두산베어스 명예선발투수 이기도 한 그녀는 시구이외에도 왠만한 남자허벅지보다 가는 날씬한 개미허리를 자랑합니다.

 


홍수아 개미허리 와 초콜릿 복근 유지방법

다이어트의 생활화와 채소위주의 식단과 저녁 5시 이후의 금식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해주는 스트레칭이 그 비결이라고 합니다.

채소위주의 식단


1.채식의 장점

사람은 원래 육식보다는 채식에 가까운 증거로 날카로운 발톱이 없을 뿐 아니라 송곳니,어금니,소화기관 등으로 보았을때 채식 동물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채식만으로도 비타민은 물론 아미노산 등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신체건강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힘을 쓰는 일을 하는데도 육식보다 채식이 오히려 도움을 주게 됩니다.

힘의 원천에는 근육이 있어야 하며 근육은 운동으로 만들어 집니다.

운동을 하기위해서는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하는데 탄수화물은 식물성 식품에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힘을 쓰는일에도 굳이 육류를 섭취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 입니다.

 

2.채식과 다이어트

채식은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에 걸리지 않으며 장내 숙변을 제거하여 줍니다.

몸속에 숙변과 변비가 발생하면 장내에는 노폐가스들이 발생하여 혈액속으로 스며듭니다.

노폐가스를 해독하기 위해 간을 더욱 많은 일을 하게 되어 체내의 영양물질을 제대로 연소하지못하게 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신체 전반적인 비만과 특히 아랫배 부분 비만의 원인이 됩니다.

변비로 인해 유해한 물질들이 체내에 축적되면 신진대사율이 낮아지게 됩니다.

채식으로 인한 신체 충분한 수분의 공급으로 신진대사율이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채식은 작은양으로도 충분한 포만감으로 인해 식사량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스트레칭의 생활화

1.스트레칭 이란?

사람이든 동물이든 같은 동작을 장시간 하고 있으면 근육이 굳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근육은 항상 움직여야 신진대사가 이루어지고 외부로부터 적절한 자극이 없으면 능력이 저하되어, 자연적으로 수축되어 탄력성을 잃고
굳어지는 일이 발생합니다.

근본적으로 스트레칭이란 어려운 것이 아니며 기분 좋게 근육을 늘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스트레칭이란 수축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근육을 천천히 이완시켜주고,모든 관절의 공간을 넓혀 줌으로써 쉽게 발생될 수 있는 부상을
방지하는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운동입니다.

몸을 많이 움직이므로써 다이어트의 효과가 있는 것은 물런이며 관절이 움직일 수 있는 범위도 넓어지므로 신체의 유연성을 높이는 효
과가 있습니다.

스트레칭의 중요한 것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며 늘어날 때는 통증이 없고 상쾌하고 기분 좋게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근육에 통증을 느낄 정도로 강하게 반동을 이용하면 오히려 역반응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으므로 좋지 않습니다.

스트레칭으로 두세 동작을 하시더라고 정확하게 천천히 시간을 두고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스트레칭 방법

홍수아는 수건과 소파 등 주변에서 흔히 찾을 수 있는 사물을 이용하여 스트레칭과 체조를 한다고 합니다

홍수아는 사람들이 쳐다보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민망한 포즈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또한 촬영장에서도 스트레칭을 많이 해준다고 합니다.

차안에서도 이리저리 몸을 움직이고 스튜디오 대기실 안에서도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홍수아 의 개미허리 유지방법중 가장효과적인 방법은 아무래도 다이어트의 생활화 일 것 입니다.

그녀의 피나는 노력에 의한 꾸준한 다이어트 생활 습관으로 인해 몸매를 유지하고 있을 것 이며 결코 실천하기 쉬운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