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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 복스 출신의 윤은혜씨도 과거에는 많이 통통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보면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의 소유자로 변신되었슴을 알 수 있습니다.

윤은혜 다이어트 성공기를 살펴보면 주로 단백질 위주의 식단과 평소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성공 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다이어트 식단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운동없는 다이어트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봐야 합니다

몸속으로 섭취된 칼로리를 소모시켜 주어야 하는데 칼로리 소모의 가장 효과적이 방법은 운동이라고 봐야 합니다

음식을 먹게 되어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면 필요한 양만큼은 신체에너지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남은 칼로리를 배출하지 않게된다면 지방으로 변하여 체중이 늘어나게 되는 것 입니다  

 


윤은혜 하루 칼로리 섭취량 1,600kcal

기상직후
비타민과 미네랄 제1정

아침식사
밥,북어국,계란흰자,야채반찬,김치

점식식사
밥,닭가슴살,야채반찬,강낭콩조림,김치
운동1~2시간전(간식)- 강냉이 반봉지,방울토마토 200g
운동후 - 딸기

저녁식사
밥,버섯전골,청어구이,야채반찬,김치

 

윤은혜의 식단을 살펴보면 단백질 위주의 저칼로리 음식으로 식단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취침전 4~5시간 전에는 절대 금식입니다.

탄수화물로 이루어진 식품을 자제하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굶게 되면 오히려 폭식으로 이어져 살이 찌게 됩니다

3끼 식사는 필수 이며 아침>점심>저녁의 양으로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식단 입니다

입맛을 자극하는 맵고,짜고,단음식은 절제 하도록 해야 합니다

방울토마토나 딸기등은 저칼로리 음식이며 포만감과 영양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 다이어트 음식을 아주 좋습니다.

윤은혜의 오랜기간 단백질 다이어트를 하시게 된다면 영양의 불균형과 함께 노폐물의 발생으로 신장의 무리가 발생하고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먹게 되어 고혈압과 동맥경화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절히 식단을 응용하시고 필수영양소가 부족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조절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단백질 다이어트를 할때 하루 1시간 ~2시간 정도 운동을 병행 해주어야 제대로된 다이어트의 효과를 발휘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실시하기전 본인의 체질을 알아보고 얼마를 살을 빼야하는 것을 알아보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요건의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제껏 많은 다이어트의 실패를 경험했다면 반드시 전문가를 통한 상담과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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