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다이어트 빠른효과를 위한 생활습관!!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1. 3. 24. 00:28


건강과 관련해서 비만은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것보다 몸속에 지방이 너무 많이 축적된 것이 건강상 심각한 문제 입니다.

과체중은 고혈압, 당뇨병, 심장질환, 골관절염, 고지혈증, 고요산혈증, 지방간, 담낭질환, 췌장염, 월경이상, 불임증, 자궁내막염, 각
종피부염등 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과체중으로 인한 외모에 대한 자신감 결여로 인하여 사회생활에 악영향을 줄가능성이 있으며 요즘은 외모관리역시 자기 관리에 속한다는 의식이
팽배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많아지면 신진대사기능이 약화되고 이전과 같은 양을 먹고 하루 신체활동양이 같아도 체중 조절이 어려워 지기 쉬
운 상태가 됩니다.
 
과체중 이신 분들은 다이어트 빠른효과를 위한 생활습관 을 지켜주고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평상시 체중관리와 건강관리를 병행해주는 생활습관이 필요합니다.

상대적으로 식이요법과 규칙적 운동은 체중조절을 효과적으로 해주게 되어 건강할 수 있는 신체조건을 유지하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다이어트중이시거나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고 체질에 따른 맞춤 분석 무료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 성공법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 입니다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링크] - 많은 사람들에게 검정받은 다이어트 성공 강력추천 프로그램
<성공한 다이어트 vs 실패한 다이어트 무료상담 - 링크>

또한 다이어트로 균형잡힌 신체는 자신감을 주게 되어 성공하는 사회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될 가능성이 커지게 됩니다.

과체중이신 분
들은 건강과 사회생활의 성공을 위해서 적당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한 다이어트를 심각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다이어트가 필요한 이유

1.외모가 경쟁력인 현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예쁜 몸매를 가꾸고 싶은 욕심이나 예쁜 옷에 대한 로망이 있으며 예쁜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2.성인병의 원인
외관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복부비만은 당뇨병이나 고혈압 같은 심각한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몸매관리는 곧 건강관리와
직결 됩니다.

3.자신감
외모에 대한 자신감은 곧 원할한 사회생활로 이어질 수 있으며 자신감 있는 행동은 원만한 대인관계와 업무추진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되어 사회생활의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요요현상없이 굶지않는 한방다이어트법

5주 건강 다이어트 1~2주 : 노폐물을 제거하며 감량유도,3~4주 : 체질변화& 스피드감량 시작 5주 : 1:1개인별 맞춤형 유지관리 시스템으로 요요 NO, 유명 연예인과 대한민국의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 발효과학 다이어트를 이제 포기하지 마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뱃살 속성감량  <링크>
구분 내용
수분의 섭취 운동을 시작한후 어느정도 시간이 경과하게 되면 몸속 수분이 날아가면서 피가 끈적해지게 되므로 피의 흐름이 늦어지게 됩니다.따라서 일정시간 간격으로 목이 마르기 전에 미리 물을 마셔주는것이 피부관리와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근육의 특성 꾸준히 운동을 하던 사람이 운동을 그만두게 되면 근육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으로 잘못 알고 계신분들도 있는데 지방과 근육은 다르기 때문에 근육이 지방으로 변하는 경우가 발생하진 않습니다. 
아침식사 아침을 거르게 된다면 신체는 비상사태로 여기게 되어 체지방이 몸속에 저장되어 배만 나오고 팔다리는 가늘어 지는 체형이 됩니다 따라서 아침은 반드시 먹도록 합니다.
복부운동 복부의 살을 빼기 위해서는 윗몸일으키기가 아니라 신체전체의 운동인 빨리걷기나 팔굽혀 펴기등의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주시게 되면 체지방의 비율을 줄이고 근육의 양의 늘릴 수 있습니다. 
땀의 배출 운동을 하게 되거나 사우나에 오래있게 되면 땀을 배출하게 되는데 땀의 배출이 체중조절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많은 땀을 흘리게 된다면 곧바로 수분을 보충해주어 신체이상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과일보다 야채 다이어트중 과일을 섭취하면 칼로리는 대부분 에너지로 전환되는데 이때 체지방이 다량 저장 되므로 과일보다는 야채가 다이어트식으로 더욱 좋습니다.


관련글
허벅지살 빼는 운동 방법,효과좋은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
D라인 올챙이 뱃살 → S라인 몸매로 변신방법!!
한방 다이어트,부위별 다이어트 원리와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