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나이대별 눈가 주름 예방법및 눈가 주름 관리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1. 10. 00:12


눈가 주름 예방법은 20세 이후의 남여 모두의 바램 이기도 합니다.

깨끗하고 탄력있는 동안피부를 가지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눈가 주름을 예방하고 눈가 주름 관리법을 적절하게 관리하여 오랜기간 동안의 피부를 유지하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한 현상 입니다.

나이가 많아지기 시작 하면서 발생하는 눈가 주름과 다크서클의 원인은 눈밑과 눈가의 피부 자체가 다른 피부에 비해 매우 얇기 때문입니다.
 
피부가 얇으면 탄력성이 부족하게 되고 수분과 영양의 공급이 원할하지 못합니다.

눈가 피부의 수분부족과 영양부족은 피부의 탄력이 부족하게 되고 윤기가 사라지게 됩니다.

외부에 노출된 눈가 피부는 무방비로 노출되어 자외선의 영향과 먼지,온도,습도등으로 인해 피부노화가 촉진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부의 노화는 20세 이후 부터 시작 되며 나이가 들면서 눈가 피부는 탄력 섬유 성분이 부족하거나 사라지게 되어 눈가 피부가 늘어지고 피지 분비가 떨어지게 되어 피부의 보호막이 부족하게 되어 이전보다 더욱 건조해지고 잔주름이 발생하게 되며 탄력이 떨어지면서 피부가 늘어지게 됩니다.

얼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 피부가 아래로 처지면서 아래 눈꺼풀의 피부와 볼살의 경계부위가 함몰되어 주름과 다크서클이 자리를 잡게 됩니다.

피부의 탄력은 수분과 유분의 함유량과 깊은 상관관계가 있으며 피부가 충분한 수분을 함유하고 있으면 탄력을 가지며 탱탱하지만 수분이 줄어들면 건조하고 당김을 느끼며 결국 주름이 발생하게 됩니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의 공급은 피부관리의 기본이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눈가의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떤 제품을 막론하고 가장 중요한 성분은 수분과 유분 입니다.

주름의 가장 큰원인은 수분과 유분의 부족과 유,수분의 밸런스 이므로 피부타입에 따라서 수분과 유분의 비율을 적절하게 조절한 아이크림의 제품을 선택해 주어야 하며 눈가의 주름과 얼굴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물을 자주 마시고 충분한 비타민의 섭취및 각자 피부타입에 맞는 기초 화장품및 아이크림등을 통해 보습관리를 잘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문난 다이어트] - 경희대학교 교수진 연구개발, 경희포미다이어트 프로그램.

이런 다이어트? - 한달동안 23kg 감량한 옆집 아줌마 이야기. 이제는 말 할 수 있다!

광동제약 여성호르몬 - 10년이 젊어진 중년 이야기. 태반 호르몬 요법으로 젊음을 만끽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커피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화장독증상및(화장품알러지)화장독 치료법!!
눈가 주름 없애기,다이어트 성공후 눈가 주름 발생??

나이대별 눈가 주름 예방법및 눈가 주름 관리법!!
             구  분                                                    내   용
나이대별 눈가피부특징및 관리방법 아이크림 증정 행사 2010 백옥생 신상품 출시 기념 아이크림 전원 무료 증정 이벤트 - 기간종료
20~29세 ①생애중 피부가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②20대 부터 피부노화가 시작 됩니다.
③이시기에 피부관리와 피부보호에 많은 관심과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④아이크림의 사용을 시작 해주고 눈가 마사지를 실시해 주도록 합니다
30~35세 ①본격적으로 피부노화가 시작되는 초기입니다.
②피부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손상돼 탄력이 떨어지고 눈가 주름 발생 시작됩니다.
③과도한 클렌징이나 마사지도 자극이 될 수 있므로 자외선차단제와 아이크림의 사용을 습관화 하도록 합니다.
36세~ ①지속적으로 서서히 탄력이 떨어져 생긴 늘어짐을 동반한 주름은 스킨케어나 화장품처럼 간단한 방법으로 원상태로 되돌리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②노화로 인한 피부 늘어짐과 순환 저하가 동시에 일어나기 때문에 색상까지 푸르스름 하게 나타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하며 이는 고기능성 아이 크림으로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눈가피부 관리방법및 아이크림 눈가 마사지 ①눈가 주변을 자극하는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눈가주름을 예방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②눈을 감은뒤,검지,중지,약지 세 손가락을 모아 눈꺼풀을 천천히 눌렀다 떼는 과정을 4회 정도 반복 해 줍니다.
③눈꼬리를 살짝 누르고 3~4번 정도 원을 그리며 돌린 뒤 살며시 당기면 눈가의 주름을 예방하고 눈의 피로를 예방해 줄 수 있습니다.
아이크림 사용법 ①눈밑 부분에 아이크림을 얇게 펴발라 주고 줍니다
②눈가 피부에 흡수될때 까지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 하듯 톡톡 두드려 줍니다
③눈가 피부에 아이크림 성분이 완전히 흡수 시켜 주도록 합니다.
스킨,로션,에센스 스킨의 경우 눈밑에 발라 주었을때 알코올 성분이 수분을 빼앗아 가는등의 자극을 주어 피부가 건조해 지는등의 영향을 주지만 로션이나 에센스의 경우 특별히 나빠보이지는 않지만 취침전 깨끗이 닦아내 주어 모공을 막는일이 없도록 주의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