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각질 제거,피부타입별 피부관리법과 각질 제거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1. 8. 00:10


각질층은 피부의 가장 바깥부위에 존재하고 있는 부분 으로서 신체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각질 제거 해 주어야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정상으로 되돌려 주는데 피부타입별로 각질 제거 방법및 피부관리 방법 달라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각질층의 역활은 외부로 부터 세균의 침투를 막아주고 자외선이나 마찰,온도변화등의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와 신체를 보호해주는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신체는 28일의 주기로 오래된 각질의 탈락이 이루어 됩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 신진대사가 느려지거나 건강상의 이유로 떨어져 나가야 할 각질이 제때 잘 탈락되지 않게 되면 과각질로 인하여 전체적으로 피부가 두꺼워 보이고 거칠하고 칙칙해 보이게 됩니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이나 건조한 겨울에 각질이 심해 지는 원인은 날씨가 차가워 지면서 신진대사가 느려지고 피지분비량이 감소하고 습도 또한 건조하므로 각질이 심해 지게 됩니다.

피부관리 궁금하세요?? 블러그 운영자에게 질문 - <링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문난 다이어트] - 경희대학교 교수진 연구개발, 경희포미다이어트 프로그램.

이런 다이어트? - 한달동안 23kg 감량한 옆집 아줌마 이야기. 이제는 말 할 수 있다!

광동제약 여성호르몬 - 10년이 젊어진 중년 이야기. 태반 호르몬 요법으로 젊음을 만끽하세요.


각질층은 20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목욕탕에서 강하게 피부를 자극하게 되며 피부를 보호 해주는 각질을 벗겨 내게 될 수 있으며 정도가 심할 경우 각질층의 회복이 어려워져 피부의 건조함이 더욱 심하게 발전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목욕탕에서 이태리타올 등을 사용하여 과격한 피부자극으로 때를 벗겨내는 행동은 피부에 심한 자극으로 건강한 각질을 벗겨 내게 되어 수분부족,피부노화등의 문제를 발생 시키게 되므로  비누등의 세면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없이 가볍게 때만 탈락 시키도록 합니다.


샘플 화장품,공짜로 주는곳?무료샘플,화장품샘플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1.자체발광, 쌩얼 연예인 피부 만드는 방법!!
2.화장품 샘플,화장품 정품,아이크림,무료로 받을수 있는 방법!!
3.여성호르몬이 피부미용과 체중감량에 미치는 영향!!

피부타입별 피부관리 방법
   피부타입  관리방법                                            내             용
지성 피부  <링크> 피지의 과다 발생으로 각질이 두껍게 쌓일수 있어 여드름과 뽀드락지등의 피부트러블의 발생이 쉬우므로 이중세안과 피지조절 등으로 청결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건성 피부
 <링크> 세안후 물기가 마르기전 스킨과 로션,바디크림등으로 수분과 유분을 보충해주고 평소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을 생활화 해주며 야채와 과일등 비타민의 섭취를 해주도록 해줍니다.
중성 피부
 <링크> 이상적인 피부타입으로 평소 피부관리와 음식물조절 규칙적 운동등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줌으로써 피부타입이 건성이나 민감성등 현재보다 나쁜쪽으로 변하는것을 예방해 줍니다.
민감성 피부  <링크> 주1회 정도 부드럽고 가벼운 마사지를 해주며 피부에 자극을 주는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하고 야채와 과일등을 충분히 먹고 충분한 수면을 취해주고 흡연과 음주를 절제해주는 등의 생활습관을 바꿔 줌으로써 피부를 좋은쪽으로 개선 하도록 해줍니다.

피부상담및 샘플신청 가능한 화장품 사이트
   site                               피부상담 방법및 무료샘플신청 방법
 아크로 뷰티샵
      <링크>
무료회원가입후 피부유형별 화장품 샘플 신청과 함께 피부관련 상담을 통해 올바른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사이트 게시판을 통한 샘플신청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BRTC
     <링크>
무료 회원가입후 피부상담과 함께 샘플신청을 하게 되면 사이트 운영자께서 피부상담및 적당한 화장품샘플을 보내주게 됩니다.
     애틱스
     <링크>
신규 회원 전원에게 매월2회로 나누어 A.H.C.베스트 샘플 파우치5종(랜덤)을 보내주고 있으며 애틱스 게시판을 살펴 보면 다양한 유형의 피부상담이 가능하고 비교적 빠른 답변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CL4
     <링크>
피부타입에 따른 피부관리방법에 관해 안내하고 있으며 무료회원 가입후 피부상담과 샘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주기적으로 상품평가시 인기정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하는등 매월 각종 행사를 실시하므로 잘이용한다면 필요한 화장품을 경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스킨맵
     <링크>
무료회원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 샘플 파우치와 1만원 할인쿠폰, 적립금 1천원이 지급되며 스킨맵에서 엄선한 추천상품,이벤트,뷰티 노하우 등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오엘리
     <링크>
신규회원가입시 3천원 할인쿠폰+10%할인쿠폰+샘플4종을 받을수 있으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온라인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출발한 리오엘리가 실용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찾는 10대후반~ 20대중반의젊은 여성소비층의 NEEDS를 발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여성뷰티전문몰입니다.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