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피부관리

건조한 피부 관리법,피부타입별 피부탄력과 보습유지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0. 11. 21. 00:12


건조한 피부 관리법은 피부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피부보습을 유지하지 못하게 되면 피부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런이며 결국 각종피부트러블과 주름의 발생등으로 인해 피부조기노화를 일으키게 됩니다.

우리는 흔히 희고 아름다운 피부를 보게 되면 아기같은 피부라고 표현하는데 아기들의 피부는 피부미인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인의 피부와 아기의 피부는 어떤 중요한 차이점이 있기에 성인이 되면서 피부상태가 좋지 않게 변화 할까요?

성인의 피부중에서도 겨드랑이나 배부위등 평소 외부에 잘드러나지 않는 피부는 하얗고 매끈한 피부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피부노화의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자외선의 영향을 받지 않은 부위 입니다

피부에 포함된 수분은 아기 때 80%, 20세 때 75%, 70세 때 60%로 나이가 들면서 점차 감소합니다.

피부보습과 피부노화는 밀접한 관계에 있으며, 보통성인의 피부 각질층의 적정 수분 함량은 15-25% 정도이며 수분 함량이 10% 미만으로 떨어지면 가뭄에 갈라지는 논바닥같은 건조함을 느끼게 됩니다.

피부표면의 각질층은 각질중량의 20~25%의 수분을 함류하고 있으며,우리의 피부는 28일을 주기로 매일생성되고,소멸되는과정을 반복합니다.이렇듯 수분의 원할한 공급은 피부건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므로 항상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결국 피부탄력과 보습을 유지하면서 각질대사가 활발하게 잘이루어지도록 한다면 우리의 피부는 아기와 비슷한 피부로 변하게 할 수 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부타입은 건성,지성,중성,민감성,복합성,여드름성,아토피성등 다양한 유형으로 나누어 질 수 있습니다.
피부타입별 피부탄력과 보습유지 방법은 화장품의 성분이 약간식 차이가 나게 되므로 자신과 다른 피부타입의 화장품을 구매및 사용하게 된다면 오히려 피부트러블의 발생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선별하여 피부에 발라주어야만 하며 혹 화장품의 사용이 피부타입과 다르다면 당장 피부에 나쁜영향을 주게 될 경우도 있으나 피부에 즉각 반응이 없다면 오랜시간 동안 누적되어 피부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타입은 계절과 온도변화 혹은 음식물의 섭취등 내외부적인 영향에 의해 건성에서 지성으로 혹은 복합성등으로 항상 변화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트러블의 발생이나 기타 피부반응이 있다면 화장품 홈페이지를 몇군데를 방문하셔서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여러의견을 수렴하고 무료 샘플 화장품을 신청및 사용해보신후 이상이 없다면 본제품을 구매 사용하여야 합니다.

피부상담과 무료 샘플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

구분 바로가기 사이트 설명 상세 내용
아이크림  종료 이벤트 참여하시면 백옥생 수여리 골드 아이크림 정품을 경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백옥생 수여리 골드출시기념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 수여리 골드 아이크림(정품30ml) 100% 무료증정 하니 꼭참석하시어 아이크림 무료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아크로 뷰티샵  
<링크>
이태리의 목초지,외국의 이국적인 오아시스에서 자라는 1년내내 그들만의 특변한 향기가 뿜어져 나옵니다,엘보라리오(L'erbolario)는 모든 자연을 정성껏 제품에 담았습니다 무료 회원 가입 하신후 샘플신청및 제품 게시판에 피부유형및 현재 피부상태 설명드리고 적당한 샘플을 보내달라고 하시면 해당 운영자 께서 샘플을 보내주시는 형식 입니다.하루에도 많은 분들이 샘플 신청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에틱스  <링크> 에틱스는 차별화된 전문 스킨케어 제품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관리를 선도하는 특수 화장품 쇼핑몰 사이트 입니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업체인 카버코리아의 전문 노하우가 결합되어 한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무료 회원 가입 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 샘플 파우치와 1만원 할인쿠폰, 소정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②에틱스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 드리며, 적립금은 에틱스 에서 제품 구입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단,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시에는 실결제 금액의 10% 적립)
③에틱스의 세일 및 할증 행사 시 이메일과 SMS를 통해 행사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이를 통해 세일 및 할증 제품의 구매가 용이합니다.
④에틱스에서 개최하는 정기 뷰티 테스터, 다양한 이벤트, 풍성한 사은품 등의 혜택을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CL4  <링크> 피부타입별 상담및 피부타입에 따른 피부관리방법에 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①무료회원 가입후 피부상담과 샘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주기적으로 신용카드 무이자 행사를 실시합니다
③주기적으로 1+1사은품 행사를 실시합니다
④주기적으로 상품평가시 인기정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하는등 매월 각종 행사를 실시하므로 잘이용한다면 필요한 화장품을 경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BRTC  <링크> BRTC는 Bio Remedies Therapeutic Cosmetics의 약어로 자연의 피부 친화적 조성물로 피부 케어를 도와 관리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입니다. 무료 회원가입후 피부상담과 함께 샘플신청을 하게 되면 사이트 운영자분이 상담및 샘플을 보내주게 됩니다.
스킨맵  <링크> 스킨맵에서 획득하신 적립금은 제품구매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스킨맵에서 엄선한 추천상품,이벤트,뷰티 노하우 등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 샘플 파우치와 1만원 할인쿠폰, 적립금 1천원을 드립니다.
②스킨맵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 드리며, 적립금은 스킨맵에서 제품 구입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단,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시에는 실결제 금액의 10% 적립)
③스킨맵의 세일 및 할증 행사 시 이메일과 SMS를 통해 행사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세일 및 할증 제품의 구매가 용이합니다.
④스킨맵에서 개최하는 정기 뷰티 테스터, 다양한 이벤트, 풍성한 사은품 등의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리오엘리  <링크> 온라인전용 화장품브랜드로 출발한 리오엘리가 실용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찾는 10대후반~ 20대중반의젊은 여성소비층의 NEEDS를 발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여성뷰티전문몰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실시간 상담이 이루어 집니다
신규회원가입시 3천원 할인쿠폰+10%할인쿠폰+샘플4종을 받게 됩니다,
①할인쿠폰은 회원가입일로 부터 한달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②샘플4종은 회원가입일로 부터 일주일이내 발송합니다
③회원탈퇴시 2개월동안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피부에 보습을 주는 히알우론산
히알우론산은 자기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결합하는 힘으로 콜라겐엘라스틴네트워크의 탄탄한 탄력성을 지지하는 놀라운 피부속 체내성분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나이가 들면서 히알우론산의 체내함량이 급격하게 감소하며 피부속수분저장능력이 약화되어 우리피부는 예전과다른 건조함을 느끼게 됩니다

피부속수분을 꽉채워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타고난 체내 수분 캡쳐 성분,히알우론산을 피부로 공급되는 수분을 피부속에 꼭 가두어 저장하는 피부수분 저장고의 역활을 합니다

공급된 수분을 피부속에 잡아저장하는 히알우론산이 충분하지 않다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우리의 모든노력들은 밑빠진 독붓는 격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 나이가 줄어드는 히알우론산을 보충하여 피부속 수분보유능력을 강화시키는 이너비 히알우론산은 속부터 채워주는 이너뷰티 밸런스 시스템으로 한결같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히알우론산 피부보습 효과 알아보기- 링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2010/01/09 - [리뷰/화장품] - 아이크림 눈가주름 없애기?눈가주름 예방과 개선방법!!
2010/01/12 - [리뷰/다이어트] - 비만 관리 방법?음주와 야식이 비만 관리에 미치는 영향!!
2010/01/03 - [리뷰/다이어트] - 다이어트,체중감소방법?복부비만,아랫배비만 개선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