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메뉴 음료 레시피

폭염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 수박주스 레시피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8. 7. 16. 09:57

폭염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 수박주스 레시피

요즘 연일 한여름 폭염으로 인해서 상당히 힘든 날들이 계속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날씨가 이렇게도 더울수도 있구나 싶을 정도로 폭염이 정말 심한 날들이 지속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여름 제철과일이 한여름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시원함과 청량감을 주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이렇게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방법으로 수박주스 한잔 너무 맛나고 한여름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수박주스 레시피 그렇게 어려운 부분이 아니라 싱싱한 수박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만들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음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수박은 한여름에 더위와 갈증을 이길 수 있는 제철과일로 많은 분들께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 우리의 여름 과일 먹거리로 잘알려져 있기도 하기 때문에 친근한 과일이기도 합니다.

 

 

수박주스 레시피

수박주스 480ml 정도 16oz 정도에 가득 담을 수 있는 정도의 수박주스 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가감하셔서 취향에 알맞은 수박주스를 만들어 드시면 한여름 폭염을 이겨낼 수 있는 맛난 음료로 추천 드립니다.

1.수박씨를 제거한 수박 300g

2.설탕이나 꿀 혹은 설탕시럽 30ml 정도 취향에 맞도록 당도 조절

3.시원한 생수 100ml

4.각얼음 3~5개 정도

 

준비한 생수와 수박 설탕시럽을 함께 블랜드에 넣어서 블랜딩 해줍니다.

곱게 갈아준 수박주스를 얼음과 함께 잔에 넣어주시면 시원하고 맛난 폭염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수박주스가 완성됩니다.

한여름 무더위에도 사실 제철과일을 드셔주시는 것이 건강과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