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살안찌는 다이어트 라면 맛있게 끊이는 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9. 8. 06:03


많은 분들이 라면을 생각하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살안찌는 라면 맛있게 끊이는 법도 알게 된다면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주 좋지 않은 인식을 가지고 있는 라면을 생각하면 주로 살찌는 인스턴트 음식으로 인식되어 있습니다.

라면과 같은 인스턴트 식품은 정말 한번씩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먹고 싶은 음식인데 특히 라면 맛있게 끊이는 법도 많이 유행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라면과 같은 인스턴트 식품은 가공식품을 의미하며 몸에 좋지 않은 음식으로 생각하시는데 다이어트 식단 으로 살안찌는 다이어트 라면 맛있게 끊이는 법을 익히게 된다면 훌륭한 다이어트 식단을 완성할 수 도 있게 됩니다.

라면과 같은 인스턴트 식품은 주로 그편리함과 간소함으로 인해 영양소 파괴와 함께 다이어트 식단으로 잘어울리지 않고 영양소 균형이 무너진 식품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살안찌는 다이어트 라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하는 라면의 칼로리는 제품마다 다양하겠지만 보통 포장지에 표시된 칼로리는 면과 국물을 포함한 칼로리 이며 라면의 칼로리를 450Kcal라고 가정한다면 면이 400kal, 국물이 50kal 정도입니다.

일반 성인이 하루에 필요한 기초 칼로리의 양은 1,600Kcal 정도이며 일반적인 식사량으로 밥한공기의 칼로리가 300kcal정도 입니다.

따지고 보면 라면의 열량이 밥한공기 보다 높긴 하지만 다이어트 식단으로 심각하게 방해를 줄 정도의 것은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일정하게 섭취한 열량의 70~80%는 단지 숨을 쉬는것만으로도 소모 되며 살안찌는 다이어트 라면 맛있게 끊이는 법은 적절하게 다이어트 식단과 라면 요리법으로 열량을 줄여주는 방법을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라면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높여준다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충분한 살안찌는 다이어트 라면으로 손색없이 조절할 수 있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즐겨 먹고 있는 인스턴트 음식 라면은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먹고 싶은 것을 참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라면의 다양한 조리 방법에 따라 얼마든지 살안찌는 다이어트 라면으로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살안찌는 다이어트 라면 맛있게 끊이는 법


단지 라면과 스프만을 넣고 끊여 먹게 된다면 지방의 양이 많고 단백질이 부족하여 살이 찌기 쉬운 음식이 되지만 라면의 스프와 함께 채소와 단백질을 보충해주게 된다면 훨씬 맛있는 라면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살안찌는 다이어트 라면은 라면과 스프및 야채,조개,흰살생선 등을 넣고 같이 요리해주면 라면원래의 지방의 양이 줄어들고 대신 단백질에 대한 보충이 됩니다.

라면을 끊일때 같이 채소와 단백질등의 다양한 재료를 넣어주면 라면만 넣고 요리할때에 비해서 전체적인 열량을 줄게 되며 라면은 훌륭한 다이어트 식단의 조리식품으로 거듭날수 있습니다.

또한 라면의 국물이 차지하는 열량을 줄여주는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 살안찌는 라면 맛있게 끊이는 방법은 한번 라면을 끊여 면에 포함되었던 기름기 있는 국물을 버리는 것 입니다.

일단 한번 끊인 라면 국물을 버리게 되면 50cal 정도가 낮아지는 효과가 나타나게 되면서 칼로리가 확 줄어들게 됩니다.

라면을 비롯한 기타 인스턴트 음식의 경우 다양한 요리법을 통해서 여러가지 영양을 보충하게 된다면 충분히 다이어트 음식으로 즐기게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