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관리/다이어트

허벅지 살빼기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

마니또 피부관리실 2012. 4. 12. 06:01


허벅지 살빼는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인데 허벅지 살빼기를 위해서 무조건 적게 먹거나 굶는다고 허벅지 살이 빠지는 것이 아닙니다.

허벅지 다이어트를 위해서 단지 칼로리섭취량을 줄여야 하는것이 아니라 몸에서 필요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는것이 건강에도 좋고 허벅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조급한 마음으로 인해서 매일매일 체중을 체크한다든가 허벅지의 굵기를 체크한다든지 하는 행동은 오히려 다이어트에 상당한 소모전이 될 수 있습니다.

허벅지 살빼기는 너무 무거운 운동 기계를 이용하여 운동을 실시하는 것은 오히려 허벅지쪽의 근육이 더늘어나게 되면서 허벅지가 더 두꺼워 보일 수 있으므로 가볍고 꾸준함을 요구하는 유산소 운동을 실시하는것이 더욱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허벅지 살빼기는 먼저 웨이트트레이닝과 스트레칭등의 가벼운 유산소 운동이 기본이 되어야 할 것 이며 이후 식습관을 개선하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균형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것을 중점적으로 계획을 잡아 주어야 할 것 입니다.




 

허벅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허벅지 다이어트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무작적 밥을 굶거나 음식량을 줄이려하는것 보다는 우선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을 고려하고 칼로리에 세심한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실시할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육식을 삼가하는 경우가 많고 따라서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는데 우리몸에 필요한 단백질 공급을 충분히 해주도록 해야 합니다.
 
다시마는 칼로리가 작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예방에 좋으며 체내 지방흡수를 막아주며 현미에는 백미의 4배가량의 섬유질이 포함 되어 있어 비만방지에 효과가 좋으며 부기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매우 좋습니다.

우리몸에 충분한 영양을 고려하지 못하고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량을 줄이게 된다면 비타민의 부족현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과일과 야채를 많이 섭취하고 필요하다면 별도의 비타민제를 복용하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허벅지 다이어트 실천중 양파를 많이 먹게 된다면 양파의 매운맛이 혈액속의 포도당 대사를 촉진시키고 혈당을 낮추어 지방으로 변하는것을 막아주며 탁한 혈액과 손상된 혈관과 끈적이는 혈액을 회복시켜 주게 됩니다.

팥물에 담구어둔 팥을 씻어 센불로 익혀 냉장고 에 보관해둔후 식사전 조금씩 먹어준다면 포만감으로 식사량을 조절해주기도 하며 체내 과잉수분으로 인해 지방이 쉽게 축적되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며 식이섬유와 사포닌 성분으로 변비예방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허벅지 살빼기 운동방법


너무 자주 체중을 재보거나 허벅시살을 측정해보는것은 오히려 좌절감을 줄 수 있으므로 계획에 맞추어 열심히 허벅지살 빼는 운동을 하시고 노력의 결과가 많이 궁금하다면 한달에 두세번 정도만 허벅지 살을 측정하도록 해야 합니다.

허벅지 다이어트의 결과 역시도 계단식으로 진행 되는 경우가 많아서 몸무게를 자주 재게 된다면 실망하는 경우도 많고 중도 포기하는 경우도 많이 있으므로 계획에 맞추어 착실하게 다이어트를 실시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여성분들 다리 굵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며 특히 마르신 분들도 유독 다리만 굵으신분 많이 있으며 이중 상당수는 평소 습관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계단이나 등산및 걷기등을 오래 한이후 쉬는 시간 마다 종아리와 허벅지등 부위를 주물러주고 마사지를 해주어 뭉쳐진 근육을 풀어주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미 알이 생기신분들의 경우 해결하기 위해서는 요가나 필라테스 하시면서 주물러주시고 스트레칭 해주시는것이 허벅지와 종아리 살을 빼는데 효과가 좋고 허벅지살 빼는 운동으로는 줄넘기,걷기운동등의 유산소 운동이 효과가 좋습니다.

허벅지 다이어트를 위해서 단지 한부위만을 집중적으로 운동하기 보다는 전신운동을 통해서 균형있는 몸매를 유지하게 된다면 효과좋은 허벅지 다이어트가 될 수 있습니다.